인류 역사에 빈번하게 표현되는 외계문명 > 외 계 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외 계 인

인류 역사에 빈번하게 표현되는 외계문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댓글 28건 조회 4,620회 작성일 12-09-23 09:45

본문

인류역사에서 고대부터 현재까지 하늘을 나는 물체와 인간하고는 다른 모양을 한 생명체에 대한 기록이 세계곳곳에 나옴니다. 유튜브의 어느 네트즌이 그런 자료를 한데 모아서 동영상을 만들어 올렸습니다. 부정하고 싶지만 사실이 이러합니다.

물론 자료동영상에서는 상상력을 동원해서 자료를 넌센스적으로 해석한 것도 있지만 고대 동굴벽화부터 현재 21세기의 인류에게 출연하는 괴물체의 자료를 총 동원했기에 신빙성이 어느 정도 존재한다고 봅니다.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추천3 비추천0
Loading...

댓글목록

깡짜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인간의 상상력은 예전이나 지금이나 별반 다르지 않다고 생각이 되어집니다..<div>현대의 인간들이 외계인을 소재로 무수한 영화나 소설을 만들어낸다고 한다면..</div><div>그때 그 당시 사람들은 신이나 다른 존재에 대해 많은 이야기들을 지어냈을겁니다..</div><div>그들은 자신들이 상상하는데로 그림을 그렸을것이고.. 또 무언가를 만들었겠지요..</div><div>그게 신이 되었던.. 아니면.. 다른 존재였던간에요..</div><div>사실 현대인들도 상상력에 의존해 무수한 무언가들을 만들어내고 있지않습니까?</div><div>근거가 있어서 무언가를 만드는것이 아니겠지요..</div><div>그때도 아마.. 마찬가지였을거라고 생각합니다..</div><div>해가 지고나면 보이는것은 달과 별밖에 없었을것이고..</div><div>오히려 지금보다도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보고 살았겠지요..</div><div>무언가를 상상할 시간도 훨씬 많았을겁니다..</div><div>물론 제 생각입니다..</div>

니맘때로해라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인식의 전환이 필요하지 않을까 싶네요...<div><br /></div><div>피라밋만 해도 현대기술로도 파헤치기 어려운 기술적 부분을 요하는 정밀건축물인데 어떻게 그때 만들수 있었을까?</div><div><br /></div><div>결론은 외계도움설......</div><div><br /></div><div>그러나 과거라고 해서 모든게 지금보다 못하다는 관념은 잘못된 거지요...</div><div><br /></div><div>그땐 거석문명이 주류라 돌을 잘 다루는 노하우가 분명히 있었겠지요....</div><div><br /></div><div>단지 인류사 발전과정에 거석문명이 필요가없어 후대를 내려올수록 그 명맥이 끊어진 것일수도 있는거지요.....</div><div><br /></div><div>옛날 어로장은 바닷물에 손만 집어넣어도 물고기 뗏물을 기가막히게 알아냈다고 하는데 </div><div>지금은 그 기술보유자가 서너명 밖에 없고, 이들마져 죽고나서 명맥이 끊기면 </div><div> 현재 우리가 못한다고해서  그 기술이 외계문명이라고 치부하면 안되듯이...</div>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미확인 비행물체를 UFO(Unidentified Flying Object) 라고 합니다.</p><p>그러나, 현대적으로 이 UFO 라는 개념은 <외계지적생명체의 승용물> 입니다.<br /><br />우리모두는 느끼고 있습니다. <br />직접 보았거나...보지 못했지만 다른 사람들의 경험이나...사진...동영상들.</p><p>그러한 현상들이 내 자신의 코앞에서 벌어지지 않았다고 해서 그것을 부정만 하는 것은...<br />솔직이 한마디로 좀 심하게 말하면 지적장애자들이라 생각합니다.</p><p>어떤이는 UFO를 비과학적이라 말합니다.<br />이런 생각을 가진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지적장애자들입니다.</p><p>UFO는 비과학이 아니라 아주 과학적입니다.<br />인간(특히,부정론자들)의 지적수준으로 그것을 증명하지 못한다고 해서 비과학적이라고 말하는 것은,<br />내가 바보라고 홍보하는 것과 똑같습니다.</p><p>UFO(인간과는 다른 지적생명체의 승용물)는 존재합니다.<br />단, 그것을 일반인들이 증명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니죠.<br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존재합니다.</p><p>그것을 하늘에서 끄집어 내려 증명하라고 합니다(부정론자들)<br />그럴땐, 정신병자여 입을 닫아라...라고 말해주면 됩니다.</p><p>자연현상의 착각과 여러가지 착시현상..그리고 다른 물체의 혼동들을 예로들며 부정하는 것.<br />그것을 UFO와 구분하면 되는 것이지...<br />그것을 이용해서 UFO 자체를 부정하려는 것은 미친 정신병자로 보면 됩니다.</p><p>아니면, 뭔가 다른 이득을 노리고 하는 짓이겠죠.</p>

깡짜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74|1--]별님의 덧글을 보면서 순간 움찔했습니다..<div>제 덧글 중에 혹시 내 코앞에서 일어나지 않았다고 해서 부정하진 않았나..</div><div>UFO를 비과학적이라고 말하지 않았나.. 또는 증명하라고 하지는 않았나..</div><div><br /></div><div>님의 생각과 틀리다고 하여 상대편을 지적장애자, 바보, 정신병자라고 말씀하시는 것은 좀 아닌것 같네요..</div><div>누구나 부정할수도 있고 비과학적이라고 말할수 있고.. 증명해보라고 말할수 있다고 생각합니다..</div><div>누구나 자신이 생각하는 바를 말할수 있는것 아니겠습니까?</div><div>물론 저도 UFO에는 좀 부정적입니다.. 하지만.. 전 형이상학쪽으로 관심이 많습니다..</div><div>일반적인 사람들보다 좀 심하게 많이 그 쪽으로 기울어져 있다고 보시면 되는데요..</div><div>어떤 이들은 그쪽은 정신병자가 망상이나 공상을 바탕으로 말도 안되는 것들을 지어낸다..라고 하시지요..</div><div>뭐 틀린 말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뭐든 그 망상과 공상에서 시작하지 않겠습니까?</div><div>그렇게 생각하다가 또 자신이 그렇게 될수도 있고..</div><div>음.. 말이 너무 길어졌나요?</div><div><br /></div>

오래가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어제 집에 {교회믿으세요} 분들이 오셔서 지구종말론을 동영상으로 보여주며 살고 싶냐고 묻더군요<br />전 그냥 피해갈수 없다고 살고 싶지 않타고 했습니다.  그리곤 제가 외계생명체 우주론을 잘알지도 못한 지식을 갖고 어설프게 설명을 했더니 2분만에 문닫고 나가시더군요. 마지막 절바라보는 눈빛이 <br />아직도 충격적입니다 낄낄낄...<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34.gif" />

트랭크스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영상에 나오는 그림들 고대의 외계인에 다나오는 거잔아요,,다들 안보셧어요 ? </p><p>고고학자 전문가들이 자세한 설명과 함꼐 나오는데...</p><p>잠탱늑대 님이 자막 만드시는 영상 다들 열심히 보세요,,</p><p>궁금증이 잘풀릴 겁니다 . ◎▽◎</p>

트랭크스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78|1--] <p>동영상 속에 나오는것들이..</p><p>피라미드 속에서 나온우주인 점토,,,버뮤다 삼각지대...천사와외계인에 나오는 ufo 그림,,</p><p>편두풍습,,,멕시코마야피라미드의우주인 돌벽화...파칼왕의 우주로켓...<br /><br />인도신화의 신들의 전쟁묘사 비마나,,,콜럼버스가 미대륙을 발견할때 하늘의빛ufo에대해서,,,</p><p>고대일본앞바다의 ufo 일본말로 머라햇는데 까먹음,,토우 랫나 ?</p><p>호주 동굴속의 외계인 벽화,,,수메르문명의 이난나 여신...</p><p>오파츠 동전,,,1만년전중국동굴속의 고대외계인 원반,,,</p><p>아눈아키피라미드의신,,,피라미드속의 비행기 헬기등 벽화,,<br /><br />나스카라인.,,성모마이라와 ufo.,,푸마푼쿠 돌벽들,,,<br /><br />천사의 계시 잔다르크...아눈아키의 믹스동물...</p><p>피닉스상공의ufo.,, 2차대전때 ufo추락사건, 등등,,,</p><p>제가 아는 것들이내요,,자세한 설명은 고대의 외계인 보시면 전문가의 설명이 나옵니다 ..</p><p> </p>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75|2--] <p>정확하게 말씀을 드린겁니다. 깡짜님.</p><p><font color=#595959>내 생각과 틀리다고 해서 상대를 지적장애자,바보,정신병자라고 말하는 것은 좀 아닌것 같다.</font></p><p>이렇게 말하셨죠? 깡짜님.<br />물론, 지극히 옳은 말씀이에요. 그러나...</p><p><font color=#8d8d8d>지적장애자,바보,정신병자...</font></p><p>이 말은, 본래 부정론자들이 상대(긍정론자)에게 해주던 말들입니다.</p>

깡짜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0|3--]그렇지요.. 전 당연히 그 부분도 잘못되었다고 생각하는데요..<div>그런 이기적인 사고방식을 가진 사람들은 저런 말을 들어도 상관없다고 생각됩니다.. 저도..</div><div>하지만.. 여긴 그런 분들이 그리 많을거라고 생각되지는 않네요..</div><div>유에프오나 미스테리.. 음모론에 대해 정신병자다.. 라고 생각하는 사람은 여기 들어오지 않겠지요..</div><div>물론 간혹 그런 분들이 보이기는 하더군요..</div><div>하지만.. 저렇게 이런 저런 생각을 가진 이는 정신병자다.. 라고 하신다면..</div><div>반대의견 덧글 적기가 겁나는 분들도 있으리라고 생각되네요..</div>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1|4--] <p>어떤 현상에 대해서 반대의견을 제시하는 것은 저뿐만 아니라 모든 분들이 환영합니다.</p><p>예를 들어 사진이나 동영상의 진위를 따지는데 있어서 그것이 페이크냐 아니냐 같은 것입니다.</p><p>문제는 뭐냐하면 애시당초 UFO나 외계지적생명체의 실제에 대해서 부정한다는 것입니다.<br />그것을 바탕으로 모든 관련자료에 따지고 들어 오면서 부정을 위한 부정을 하는것이죠.</p><p>이러한 것들은 용납을 할 수가 없는 것들이죠.</p><p>UFO지적생명체의 승용물의 실재에 대해서 부정하는 사람에게 자비를 배풀어서는 안됩니다.<br />그것은 우리들의 이 론건맨에서의 활동을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br />그것은 반대의견이 아니라 악의적의며 의도적인 행위인 것이죠.</p><p> </p>

깡짜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2|5--]물론 부정을 위한 부정을 하시는 분들도 있으리라 생각합니다만..<div>그게 아닌 분들도 있지 않을까요?</div><div>저도 외계생명체에 대해 부정적인 시각을 가지고 있습니다만 그렇다고 무조건 거짓이다라고 보진 않습니다.</div><div>그리고 론건맨이 오직 외계생명체에 대해 동일한 시각을 가진 사람들만 활동하는 곳은 아니지 않겠습니까?</div><div>말씀드렸다시피 전 오히려 철학과 형이상학쪽에 더 관심이 있어서 이곳에 들어오는데요..</div><div>당연히 악의적인 의도를 가진 사람들은 욕을 먹어도 상관없겠지만..</div><div>반대의견을 가진 사람들까지 모두 욕을 먹는건 좀 아니지 않겠습니까?</div>

두개의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미국 소방관들은 UFO 대처법을 배우는중이며 <br />일본 국회에서도 실제 존재할수밖에 없다고 얘기하고<br />캐나다 퀘벡주 과학교과서에는 외계창조설을 부정할수 없다고 가르킵니다만<br />우리나라에만은 외계인이 존재하지 않는가 보군요.

두개의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유튜브에도 조작흔적이 전혀없는 외계인영상들이 넘처납니다. <br />더이상 비행접시는 사람들이 놀라지도 않습니다 <br /><br />이미 증거가 나왔음에도 없다고 하시는 님들은<br />눈앞에서 외계인을 봐도 부정하실수 밖에없는데 <br />외계인 인형속 아이가 들어있다 라고 하실것이기 때문입니다.

깡짜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5|1--]'나는 외계인이 있다고 확신한다'.. 와 '외계인이 있다' 라는 말은 전혀 다른 말입니다..<div>전 외계인이 있다고 말하는 것에 대해 아무런 부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음을 미리 말씀드립니다..</div><div>하지만.. 외계인의 존재를 확신하는 분들의 말씀들에는 동의하지 못하겠네요..</div><div>믿지않는 이들은 이만큼 증거가 있는데도 불구하고 믿지 않는다.. 왜냐하면.. 그들은 외계인의 존재에 </div><div>대해 부정적이기 때문이다.. 이런 말씀이신가요?</div><div>외계인의 존재에 대해 부정적이라서 믿지 않는 것이 아니라 조작의 가능성.. 부재의 가능성을 염두해 두고</div><div>모든 증거들을 보자는 말씀을 드리는 겁니다.. </div><div>어떤 증거 사진이 올라왔다면.. 그대에게님처럼 저건 구름의 한 현상이다.. 라고 말할수 있는것 아닌가요?</div><div>사실 그것이 진짜 UFO의 이동으로 인해 생긴 현상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아니라고 말할수 있는것 </div><div>아닙니까?  누구나 자신의 생각을 말할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습니까?</div><div><br /></div><div>솔직히 말씀드리자면.. 미국 소방관이 배우는 대처법.. 일본 국회의 발언.. 캐나다 교과서..</div><div>이런게 외계인의 존재에 무슨 상관이겠습니까? 유튜브의 조작흔적없는 외계인영상은 사실 본적이 없어서</div><div>말씀을 드리지 못하겠네요.. 한번 찾아보겠습니다.. </div><div><br /></div><div>그리고 마지막으로 눈앞에서 외계인을 봐도 부정할수밖에 없다.. 라고 말씀하시는건 </div><div>믿는쪽 안 믿는쪽 양쪽다에 적용 된다니까요?</div><div>외계인 인형속에 아이가 들어있어도 믿는분들은 외계인이라고 믿을것이기 때문이니까요..</div>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3|6--] <p>하하... 그러니까 깡짜님 말씀이 제말이고, 동일합니다.<br />다르지 않습니다.</p><p>처음 글에서도...그리고 답변에서도 언급을 했었지만....<br />반대의견은 당연히 존중받아야 하고 존중하고 있습니다.<br />그 반대의견이라 하는것은 어떤 현상(ufo 로 보이는...)이나 관련된 여러 이야기들에 대해서,<br />그것이 착시라든가...근거가 없는 이야기 같다는 등등의 의견을 말하죠.</p><p>당연히 이러한 것들은 모두가 의견으로서 받아들이고 있습니다.</p><p><font color=#006bd4>그러나, 그 밑바탕에는 UFO(외계지적생명체의 승용물)의 실재를 인정하고 있어야 합니다.<br /></font>UFO 실재를 인정하지 않는 가운데 나오는 반대의견들은 모두 적절하지 못한 것으로 판단합니다.<br />실재를 인정하지 않겠다는 마음이라면 이곳에 올 필요가 없는거죠.</p><p>이곳에 와서 시간낭비 할 필요가 없고, 괜히 생각이 다름으로 해서 말싸움이 생기게 되거든요.</p><p>제 생각은 그렇습니다.<br />UFO의 실재를 인정하는 것이 기본입니다. UFO는 실재합니다.<br />그러나, UFO로 오인되는 자연현상, 착시, 기타 여러가지 페이크 사진 동영상들에 대해서,<br />그것의 진위여부를 판단하는 가운데 나오는 반대의견들 생각들은 반드시 존중받아야 하는거죠.</p><p>이제 정리가 좀 되었을까요.</p>

신크마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85|1--] <p>론건맨에서 외계인이나 유엪이란 완전히 없는 현상이다라고 확정적으로 말씀하신분은 사실 몇분 되지 않습니다.  깡짜님 말씀처럼 이건 아닌것같다라는 다른 의견이 많은것일 뿐이지요.  </p><p>사실 아닐것같다라는 의견은 어 그냥 이거 맞네요..유엪이네요 처럼 이미 나온 자료에 대해서 의견만 밝힐 수 밖에 없는것보다 이건 진짜가 아닌것같다라고 말하기위한 분석 자료가 들어가야되서 그런 의견들은 길거나 자료의 형태로 나올 수 밖에 없기때문에 더 잘 보일 뿐이기 때문입니다.</p><p>  그리고 어떤 자료에대해서 이건 아닌것 같다이지 그 자료하나때문에 모든것을 부정한다는 분들은 정말 극 소수거든요...</p><p>  하지만 어떤 자료 하나때문에 다른 가짜자료까지 모두 눈이 뜨이지 않았다 믿음이 없다로 묶여서 통짜로 진짜로 생각하시는 분들 역시 존재하지요...</p><p>  우리나라만 그런것이 아니라 다른 나라도 마찬가지입니다.  어떤 현상에 대해서 부정하고 긍정하는 세력이 모두 있죠.....안타깝지만 저희만 민주주의가 아니라 언급하신 나라들도 다 민주주의입니다. </p><p>  전제주의가 아닌이상 하나의 이론 하나의 목소리라는건 좀 ..^^</p><p>  그리고 소방관이 실제 사용가능할지 안할지도 모르는 유엪대처법을 배우고 일본국회에서 모모씨가 잠시 언급한것(일본의 공식입장이 아니죠..그 사람의 입장이지)  그리고 캐나다 전체가 아닌 퀘백주의 과학교과서가 서구의 전체를 대표하는 입장은 아니죠?  그리고 미국, 일본, 캐나다가 그랬다는것이 </p><p>우리나라에만이라는 적용으로 가시는것은 왠지 이상합니다....세상이 미국, 일본, 캐나다의 퀘백, 대한민국 이렇게만 국가가 존재하지는 않죠?^^</p><p><br />  음 제생각에는 이런 차이도 있지않나 봅니다.(두개의달님과 비슷한 사고로서 차이를 만들어본겁니다)</p><p>  기독교적인 서구 사고관은 성경이라는 하나의 답이 있고(그럼에도 수백개 종파로 나뉘지만) 의심은<br />믿음이 없다는 말로서 이른바 중세 암흑기를 거치면서 다른 의견은 불신으로 철저히 억압당했습니다.</p><p>  동서양의 전제왕정에서도 그러했고...역시 유교권에서도 유교가 강세일때 다른 종교나 생각은 억압당했죠...</p><p>  하지만 불교적인 사고관처럼 답이 여러개이고 하나의 사유를 왜?라는 관점에서 여러가지로 보는 사고 도 있는법입니다.</p><p>  안타깝지만 전 사이비에 종교색을 비치는걸 참 싫어하지만 욕먹다 지친 기독교기땜시..머 할말은 없습니다만...</p><p> </p><p>  외계인이 바로 눈앞에 있어도 인형속 아이가 있다로 의심하는 사람이 없다면 발전이 없지않을까요?</p><p>사람은 날수없다는 절대명제에 의심을 품은 사람들에 의해 우리는 현재 기계를 이용해 하늘을 날듯이요.</p><p>  하나에 의문을 가진 사람이 있다고 해서 모든것에 의문을 가진다로 묶어버리고..</p><p>  한국에 몇명의 인원이 그런다고 해서 한국에 만은 외계인이 존재하지 않는다로 묶어버리시면...</p><p>  문제는 두개의 달님이 미국소방관이나 일본 국회의원이나 퀘백주의 과학교과서를 배우는 학생이</p><p>  아니라면 역시 우리나라에 속해서 자기논리의 딜래마에 빠진다는것이겟죠^^</p><p>  제 생각에는 퀘백주 과학교과서로 가르친다고 해서 그 동네 학생들이 예스 써하고 우리 주입교육 받듯이 고대로 믿고 넘어갈 것 같진 않습니다.  </p><p>  다양성이 없는 사회는...오히려 유엪을 상상하는 사회보다 더 전제적이고 자유가 억압된 사회일것 같거든요^^</p><p> </p>

우주스타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별님~ 안녕하세요!  <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415.gif" /><br />전세계적으로 점차 증가하고 일부러 실체를 드러내면서 중국 공항도 마비시키는 등 점점 구체화되는 UFO sightings 및 외계인의 존재 가능성에 대한 별님의 지지에 동의합니다^^  <br /><br />론건맨이 우리나라의 모든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 되는 것은<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103.gif" />supernatural  한 현상에 대한 <br />회원님들의 호기심이나 직관, 영감 등을, 각종 증거/목격/이론/실험 등을 토대로 과학적으로 설명해 냄으로써 충족시키기 위한 사이트이기 때문입니다.</p><p>론건맨에는 가끔씩 정부/나사 등 권위를 가진 모든 기득권의 주장을 옹호하는데 혈안이 되신 회원분들이 계신데.. <br />즉 권위있는 단체나 기관의 주장에 대한 이의를 제기 하시는 회원들을 한덩어리로 <음모론자=루저>로 solid 또는 solemn 하게 규정짓고..<br /><br />의심을 품는 주장들에 대해선 완전 100% 아니다 로 몰아가는데에 엄청난 시간과 에너지를 들여서 장황한 자료를 제시하시면서<br />약간은 귀에 거슬리는 논조로 택배코치 하시는 분들이 있는데...</p><p>광범하거나 덜 알려진 지식/가설/이론을 전달해 주시는 것은 좋으나 섣불리 최종결론에 도달하지 말으셨으면 합니다.</p><p>제가 론건맨에서 접한 비슈느 님이나 별님 (유엪은 증거가 너무많아서..) 같이 융통성 있는 탄력적인 사고로,  <br /><br />어떠한 사안이 100% 확정적이 아닐때까지는 <br />항상 재고 와 수정의 여지를 남겨두고 반대의견을 가진 논쟁의 상대를 기분적으로 나마 배려하는 것이 <br />모든 론건맨이 기본적으로 가져야 할 자질이 아닐까요??</p><p> </p><p> </p>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img src="http://i36.tinypic.com/ixguq1.gif" /><br /><br /><br />우주스타님 안녕하십니까^^<br />좋은 의견 좋은 말씀 감사드립니다.<br /><p>UFO와 외계지적생명체.</p><p>나는 믿고 싶다(I want to believe)...가 아니라 저는 믿습니다.</p><p>이것은 종교적인 믿음과는 다른 것입니다.<br />흔히들 종교는 비과학적이라고 말하죠.</p><p>너무나 잘 아시다시피 UFO는 과학적입니다.<br />과학적이지만 우리들이 가늠할 수 없는 위치에 있는 과학이죠.<br />그래서 신선합니다. 경이롭습니다. </p><p>우연히 밤 하늘을 올려다 보는 일이 있으면,<br />그 날이 우연히도 정말 구름한점 없는 맑은 날이면 더더욱,<br />이루 헤아릴 수 없는 많은 별들이 내 눈 안에서 반짝입니다.</p><p>굳이 이러한 것들은 말을 하지 않아도 내 가슴이 느낍니다.</p><p>지금까지 나온 자료만 가지고도 UFO(외계의지적생명체가 타고다니는 승용물)는 실재합니다.<br />이렇게 가슴으로 느끼지 못하는 사람들.<br />밤하늘의 별들과 우주를 가슴으로 안아보지 못했던 사람들.<br /><br />그리고 그러한 사람들이 이런저런 이유와 목적으로 UFO를 부정하기 위한 부정을 한다면,<br />그리고 그러한 사람이 론건맨에서 저와 맞딱뜨리게 된다면...</p><p>아주 철저하게 부숴버릴 작정입니다.</p><p>그것은 밤하늘을, 별들과 우주를 바라보면서...<br />정말 맑은...넓은 마음으로 가슴으로 느꼈던 수많은 론건맨들을 무시하는 것이기 때문입니다.<br /></p>

신크마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90|1--] <p>하악...별님이 날 제일먼저 부숴버린다면....<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1.gif" /> 부숴져버릴거 같아요...뼈가 약해서 바람만 </p><p>스쳐도 크래커처럼 와다다다닥 부숴질것같은.....</p><p>유엪의 존재를 믿고 기타 미스테리분야도 흥미를 가지거나 믿는것도 있고 안믿는것도 있지만...</p><p>살살 부숴주세요^^  이거 손꼽아보니...맞습니다보다 아닙니다 훼이크입니다란 자료를 1:100의 비율</p><p>로 내거나 분석하고 있다보니....괜스레 찔립니다..ㅋ  </p><p> 훼이크나 착시, 오판을 그런것 같다고 하는것까지 론건맨에서 나쁜행위가 되는건 아니겟죠?<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13.gif" />  그럼 별님도 저랑 손잡고 나가셔야되용~~하악하악^^</p><p>전에 절에서 한건 포착하고 카메라 가지러가다 놓친이래..망원랜즈달린 DSLR을 알아보니 천문학적</p><p>가격에 ....걍 떨고만 있습니다.....현재 소지 디카나 폰카가지고는 내가 올리고 내가 이걸로는 확인</p><p>하기 어렵다고 분석때릴 기세라서...OTL</p><p>  그나저나 요즘 쿠란님과 그대님은 한쪽이 손내밀어 화해할만하면 먼가 건수생겨서 다시 전쟁돌입</p><p>이고 한데 ...그거 촉발이되는 자료나 댓글에 별님이나 제가 자주 보입니다..하악..무서버요..<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34.gif" /></p><p>두분이 하루빨리 대충이라도 화해하시고 시너지효과를 줄 수 있다면 얼매나 좋을까 싶습니다..</p>

머까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외계인...이넘들 정말 똑똑해요~<br />지구를...내 눈앞을 다녀가도 증거도 안남겨요~<br />증거를 남겨도 지들거 아니라고 딱 잡아 땝니다.<br />아주 지독하고 무서운 넘들 입니다.<br />저도 이 드넓은 우주에 인간만이 지적생명체라고 우기고 싶지 않습니다.<br />더욱 고차원적이기도 하고 저차원적이기도한 다른 생명이 반드시 존재할거라고 믿습니다.<br />다만, 그 존재들이 내가 다가가든 그들이 다가오든 확연히 마주쳐주길 바랄 뿐...</p><p>번외: 저는 이렇게도 생각해봤습니다.<br />        별을 바라보며 지식탐험을 하시는 그대...님.. 그분들이 설마 외계행성에서 오신 고차원적인<br />        그 분들 아니실까 하는...<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50.gif" /><br />        그런데 그렇게만 말씀드리면 싱크가 안된다고 깡짜부시리는 분들도 더러 계실텐데...하는<br />        불안감이 들긴 합니다만,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이 다들 대단하신 분들이시라...일일이<br />        호명해 드리질 못함 죄송하게 생각합니다만 아주 흥미있는 곳이라 행복합니다!!<br /><br />모두 즐겁고 안전한 귀성귀향길 되시길 바랍니다.</p>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91|2--] <p>신크마리님은 외계지적생명체의 승용물인 UFO의 존재를 인정하시잖아요.</p><p>그렇기 때문에 다른 것들은 사심이 없는 순수한 견해임을 우리 모두는 알고 있습니다.<br /><img border=0 src="http://www.veryicon.com/icon/preview/Emoticon/IconTexto%20Emoticons/Nerd%20Icon.jpg" galleryimg="no" />  신크마리님 아시면서 괜히...<img border=0 src="http://www.veryicon.com/icon/preview/Emoticon/Emoticons/Icontexto%20emoticons%2008%20Icon.jpg" galleryimg="no" />미워..<br /></p>

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92|1--] <p><br />"별을 바라보며 지식탐험(자)을 하는 그대(에게)...님"</p><p>"싱크(신크마리)가 안된다고...."</p><p>참으로...절묘한 조합입니다.<img border=0 src="http://www.veryicon.com/icon/preview/Emoticon/Emoticons/Icontexto%20emoticons%2006%20Icon.jpg" galleryimg="no" /></p><p>하지만 저같은 사람이야... 그저그런 자료 올리기로 포인트만 쌓아온 처지라...<br />위의 절묘한 조합에서 제외함이 마땅한줄 아뢰옵니다만...그래도 기분은 나쁘지가 않군요.<br />그게 사람의 마음인가 봅니다. 감사합니다.<br /><img border=0 src="http://www.veryicon.com/icon/png/Emoticon/Emoticons/Icontexto%20emoticons%2009.png" galleryimg="no" /><br />머까님의 행복한 추석을 밤하늘 밝에 빛나는 달님에게 기원드려 봅니다.</p>

신크마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img border=0 align=absMiddle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505.gif" width=126 height=151 />흠....어떻게 요런 동그랗고 크면서 깨지지 않는 아이콘을 구입하셧징...ㄷㄷㄷ</p><p>어느별에서 구입하셧나욧~~~</p>

세이야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믿거나 말거나 외계인들은 시간이 얼마나 걸리건 감시하다가 결정적일 때 개입합니다.<br />지금 사상도 우리가 만든 사상이라 믿으십니까?<br />하만디로 보는 것도 못 믿겠다면 믿을 필요도 없고, 댓글을 달 이유는 솔직히 없다고 생각하지만 말이죠.

채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외계인,UFO,외계문명의 존재 등은 그냥 '사실' 입니다. 존재 여부가 논쟁의 대상이 되는 시기는 이미 지나가고 있다고 봅니다. 우리가 논의해야 할 것은 "그 들과 어떤 관계를 설정할 것인가 ?' 가 되어야 겠죠.

꿀물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UFO는 증명할 수 없지만 과학적이고<br />신神은 증명할 수 없어서 비과학적이다 이런 얘기군요...<br />객관적이고 합리적인 설명 잘 봤스무니다...

윤박사님의 댓글

깡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4193|3--] <p>직접 뵌적은 없지만 별님 안녕하세요?  그리고 신크마리님도...?<br />두 분 간의 대화를 주욱 읽었습니다.<br />그리고 별님에게 이런 질문을 드려도 되나 한참 망설였습니다.</p><p>우선 저는 어떤 현상이나 사건에 대해 가능한 한 객관적이고 합리적이어야 한다는 신념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도 아주 냉철하고 건조하게 말이지요.<br />그런 연장선상에서, 이 사이트에 올라오는 여러 의문스런 현상과 사건들에 대해, 여기 계신 신크마리님이나 그대에게님, 그리고 다른 많은 분들이 나름 논리를 갖춘 설명과 반박 해석을 제시하는 것에 대해 상당히 긍정적인 시각을 갖고 있습니다.  그 분들의 논리가 맞다는 것이 아니라, 그 분들의 해석과 반박논리를 통해 이 사이트가 어느 한 쪽의 편향된 시각에 빠지지 않고 균형을 유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긍정적으로 보고 있다는 말씀입니다.<br />이같은 반론제시 내지는 해석을 통해 우리가 자칫 "이건 외계인의 작품이 분명해"라고 편하게 갈 수 있는 오류를 정정하고, 또 마찬가지로 "이건 외계문명과 관련있는 것으로밖에 볼 수 없다"라는 간접적인 증명도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p><p>별님, 혹시 별님께서는 이처럼 사건과 현상에 대해 나름의 논리적 반론제시를 하는 작업들을 "부숴버리고" 싶을 만큼의 "정신병자"들의 짓거리로 치부하는 것은 아닌지 염려가 됩니다.  이런 저의 염려에 대해 혹시 답변 가능하신지요?    </p>

Total 1,178건 8 페이지
외 계 인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038 발광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12 2 0 01-14
1037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32 3 0 12-24
1036 사철나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47 5 0 12-05
1035 미스테리맨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479 4 0 12-04
1034 아시리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5 5 0 11-02
1033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8 5 0 10-08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621 3 0 09-23
1031 생의한가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580 5 0 09-07
1030 프로디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055 4 0 08-31
1029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42 5 0 08-23
1028 어둠의기사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767 6 0 08-09
1027 티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46 2 0 08-08
1026 구광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72 5 0 08-08
1025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45 2 0 07-30
1024 전람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69 6 0 07-09
1023 광석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53 2 0 07-08
1022 다른눈으로…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43 2 0 06-28
1021 핸슨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46 3 0 06-27
1020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63 2 0 06-22
1019 그르타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36 1 0 06-0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구글 OTP 인증 코드 입력

디바이스에 앱에서 OTP 코드를 아래에 입력합니다.

OTP 를 잃어버렸다면 회원정보 찾기시 해지 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으로 해지 할수 있습니다.

OTP 해지하기

론건맨 상위 순위 10

  • 1 사라랜스397,071
  • 2 선상반란302,220
  • 3 eggmoney117,597
  • 4 샤논115,847
  • 5 nabool99,680
  • 6 바야바94,116
  • 7 차카누기92,833
  • 8 기루루87,447
  • 9 뾰족이86,005
  • 10 guderian008384,445

설문조사

론건맨 싸이트가 열리는 체감 속도는 어떤가요.?

설문조사

론건맨이 부활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접속자집계

오늘
862
어제
1,997
최대
2,420
전체
14,222,074
론건맨 요원은 31,001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