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폴로는 달에가지 않았다? > 음 모 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 모 론

아폴로는 달에가지 않았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에일리언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댓글 29건 조회 3,868회 작성일 10-08-16 19:56

본문

동영상이나 사진은 안올릴게여

아폴로가 달에가지 않았다는 증거가 많이 있다는데
그중 제가 기억(선생님이 동영상 보여주신거라)나는것만 몇개 써보겠습니다.
사진,동영상은 직접 찾아서 보시길 바랍니다.(이점양해부탁)
1.펄럭거리는 성조기:달엔 공기가 없는데 깃발이 펄럭입니다.
2.사진:그때 아폴로는 십자초점을 썼는데,사진중 어떤것들은 그 십자초점을 우주인,성조기 등이 가립니다.
3.그림자:달엔 인공조명을 새울수 없고 태양빛을 비추면 그림자가 평행이어야 할텐데,
두 그림자가 교차됍니다.(즉 인공조명)
4.우주:달 착륙동안 찍은 사진에선 별이 안보입니다.
5.이륙:달에서 출발할때 분사 가스같은것이 없이 그냥 떠오릅니다.
6.가스의 압력,발자국:가스의 압력에도 자국하나 안나있는데 우주인의 발자국이 찍힙니다.
나사 측에서는 그떄 가스가 표면에 있던 먼지들을 밀어내서 그렇다고 하는데
우주선 가까이에도 발자국이 찍혀있습니다.만약 발자국이 사실이면 다른곳도 발자국 투성이여야 정상
7.사진2:우주인을 찍은 사진중엔 태양 사이에 우주선이있고 그 그림자 안에 우주인이 있는데
우주인이 밝게 빛나여 진짜 환함
8.방사능:지구 주의에는 밴엘런대라는 방사능층이 있는데 그곳을 뚫기 위해선 우주선 표면에
납으로 1-2m정도로 납을 붙여야 합니다.그러나 비행사들의 몸은 다치지 않았습니다.
방사능에 노출됐는데도 말이죠.
(일부 사람들 말로는 그떄 태양폭풍이 나와서 밴엘런대의 방사능이 1000배 쎄졌다고도 합니다)
9.가혹한 환경:달은 양지는250도까지,음지는 -250도까지 내려갑니다.
그러나 우주복은 그렇게 발전한 정도가(그당시엔)아녔고,
달에도 강한 방사능이 있습니다.(우주 복사)그러니 달에 가는건 불가능합니다.
나머지는 생각나면 댓글에 달겠습니다.



[이 게시물은 선장님에 의해 2014-02-02 10:30:33 미스테리에서 이동 됨]
추천2 비추천0
Loading...

댓글목록

수메르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아폴로가 달에 갔을때 전세계 생방송으로 방송되었다고 하죠</p><p>미국과 소련이 서로 앞다투어서 우주개발에 힘쓸때 보란듯이 말이죠.</p><p>하지만 그 생방송의 내용이 거짓 이라 할지라도</p><p> </p><p><br />그때 수십년전의 그때에도 가까운 달정도로 쏘아올릴정도의  기술이 있었다고 합니다 </p><p>어느 과학자가 한말이 생각나지만 제대로 기억이 나질 않는군요</p><p>많은 타당한 과학적 근거들과 예시들을 앞세워서 설명을 해주어서 납득이 갔었습니다</p><p> </p><p>혹시 달에 정말 갈수 있는 기술로 정말 달에 갔었는데 예기치못한 외계존재들을 발견하게되어서</p><p>그것을 감추려 거짓 생방송자료를 보낸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p><p>지금도 그 위장을 위한 거짓 방송자료에 사람들이 목매달고 있을지도모르죠</p><p> </p><p><br /><b>전혀 이쪽으로는 전문적이지 못한 수메르의 한마디였습니다ㅡ_ㅡ;;;</b></p><p><b>욕은 제발요<img src="http://www.sunjang.com/alditor/emoticons/99.gif" align=absMiddle border=0 /></b></p><p><br /> </p>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그럴 가능성도 있죠~</p><p>달의 산타를 믿으려면 달착륙 음모론을 무시하던가,<br />달착륙 음모론을 믿으려면 달의 산타를 무시하던가.<br /><br />둘 중의 하나만 선택해야겠습니다. ^^</p>

레뮤리아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 </p><p> </p><p>개인적으로는 달에 아폴로가 가지않았다에 공감을 합니다. <br />(달에는 중력.공기.호수(=물존재)가 지구와 동일하다는 관점이 존재하더군요)<br />달에 관한 지식은 NASA에 의해 알려진 일반적 관점과는 전혀다르더군요..<br />(우리들이 인식하고있는 천체우주에 관한 보편적 지식이 <br />사실과 많이 다르게 왜곡된 부분이 있다고 하더군요)<br /></p><p>아폴로 11호 1969년 7월20일 달 표면에 착륙했다. <br />이 부분에 관해서는 달에 가지않았다 라고 보는게 <br />개인적 생각입니다.<br /></p><p>미국의 방송,언론.학계을 장악하는 비밀정부의 정확한 의도가 과연 뭘까란?생각이 듭니다. <br />(왜 아폴로 11호에 관해서 유독 정보를 고의적으로 흘릴까? 의문이 듭니다)<br />( 아폴로 11호 착륙에 관해서 의문을 제기한 방송사가 폭스TV 였어죠 <br />2001년2월15일방송 ....2001년 9.11사건이 발생한 해였죠...)<br /> </p><p>원문제목:Conspiracy Theory: Did We Land on the Moon? <span><font size=3>(</font><a href="http://www.imdb.com/year/2001/" target=_blank><font color=#003399 size=3>2001</font></a><font size=3>) (TV) <br /></font></span>날짜:15 February 2001 (USA) <br />연출감독:John Moffet<a onclick="(new Image()).src='/rg/directorlist/position-1/images/b.gif?link=name/nm0595622/';" href="http://www.imdb.com/name/nm0595622/" target=_blank><font color=#003399></font></a></p><p><br />달착륙 음모론( Moon landing conspiracy theories ) 위키피디아<br /><a href="http://en.wikipedia.org/wiki/Moon_landing_conspiracy_theories" target=_blank>http://en.wikipedia.org/wiki/Moon_landing_conspiracy_theories</a></p><p> </p><p><br /> </p>

수메르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01|1--] <p>안녕하세요 </p><p>그대에게님 ㅎ</p><p> </p><p>암스트롱의 첫 마디가 <b>"산타는 존재한다"</b> 였다고 하죠 ?</p><p>저도 기억이 나네요 ㅎ </p><p> </p>

별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01|1--] <p>산타클로즈 할배가 빨리 선물보따리를 풀어헤쳐야 할텐데요.<br />(할배가 심술이 많아서 스스로 보따리를 풀어 선물을 줄 확률은 거의 없겠죠?)</p><p>보따리 안에는 희귀한 것들이 잔뜩 있을터인데....</p><p>결국 루돌프를 잡아야 산타와 선물보따리 타령이라도 할텐데,<br />아직까지 루돌프의 코가 진짜 빨간지 아닌지도 모르는 현실.</p><p><img id=imgb height=350 src="http://static.howstuffworks.com/gif/rudolph-red-nose-reindeer-2.jpg" width=400 /></p>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달착륙은 결코 발생하지 않았다는 믿음에 꾸준히 집착하는 사람들이 여전히 많은 것은 사실입니다.<br />어찌보면 상식적인 선상에서는 결코 일어날 수 없을 것같은 일중의 하나가 달착륙이기때문에 <br />그렇게 생각하는 것이 당연한 일일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p><p>달착륙을 믿지않는다고 누가 누굴 원망할 수도 없는 일입니다.<br />지구상을 통틀어서 달에 직접 발을 디딘 사람들은 12명뿐이니까요.</p><p>다르게 표현하면 60억 인구중에 단 12명만 알고있는 비밀(?)이라고 표현할 수 있겠으니<br />이는 극비 중에도 초극비 사항에 해당되는 일 아니겠습니까?</p><p>달착륙에대한 기본 정보가 미처 알려지기이전에 사주를 받은 언론이 먼저 나서서 <br />달착륙은 엉터리다라는 내용을 알렸으니 예부터 언론은 진실이다라는 고정 관념에 익숙해있는<br />세인들이 그 음모사실을 쉽사리 믿게되는 것은 불을 보듯 뻔한 일입니다.</p><p>아폴로 프로젝트는 그야말로 초첨단 기술의 집약입니다.<br />그 기술은 우리같은 일반인들이 쉽게 이해할 수없는 것들이 거의 대부분이겠지요.</p><p>그런 상황에서 일반적인 설명으로 달에간 증거를 대라고 했을 때 그 범위는 그렇게 넓지 않습니다.<br />예를 들어 아폴로11호가 달에 설치한 레이저 반사경(LRRR)을 아직도 지구에서 사용하고 있습니다.<br />LRO 달 탐사선이 달에남은 달 탐사 장비를 고화질로 촬영하여 일반인에 발표합니다.</p><p>하지만 그들은 그 사실들을 보려고 하질 않습니다.<br /><br />이유는 요원님들이 댓글로 많이 표현해 주셨듯,<br />음모론자들은 "<b>믿고 싶은 대로만 보는 습관</b>"때문이지요...</p><p>에일리언헌터님이 언급한 저 유명한(?) 내용들도 사실은 일반적인 상식을 특수한 상황에 접목시킬려니 뭐가 맞질않고 의혹만 제기되는 것입니다.</p><p>그동안 론건맨에도 높은 빈도로 올라왔었던 달착륙 음모론,<br />이제는 저 문제들도 아득한 고전이 되어가는 내용입니다...</p><p>새삼스럽지만 한 두 문장으로 원인을 말씀드려봅니다.</p><p>※ 음:음모론자,  설:설명<br /><br />음:"공기도 없는 달에 펄럭이는 국기가 웬 말이냐?"<br />설:"펄럭인게 아니고 지면에 꽂을 때 실감성를 주기위해 흔든 것이다"<br />음:"XX하고 넘어졌네..."</p><p>음:"애꿎은 십자마크는 왜 가려져 보이냐?"<br />설:"흰 색 피사체의 과다노출로인한 빛의 산란 현상때문이다"<br />음:"오히려 네 머리속이 산란한 것 아니냐?"</p><p>음:"달에 물체 그림자가 어째서 평행하지않고 교차되느냐?"<br />설:"피사체의 원근감과 달표면의 굴곡 때문이다"<br />음:"정말 머리빡에 굴곡나 볼래?"</p><p>음:"달 사진의 우주공간에 별은 왜 안보이냐?"<br />설:"카메라의 셔터 스피드가 별 빛까지는 감지를 못한다"<br />음:"눈앞에 별 돌아가는거 보고 싶지?"</p><p>음:"이륙시 분사개스는 왜 안보이는데?"<br />설:"이륙시 분출되는 개스는 질소산화물과 하이드라진 혼합의 무색가스이기때문에 화염은 눈에 보일 수 없다"<br />음:"너도 시방 눈에 뵈는게 없냐?"</p><p>음:"분사개스땜에 착륙지점의 흙먼지를 밀어냈을텐데 주변에 웬 발자국?"<br />설:"착륙선은 2M 상공에서 엔진을 끄고 착륙하며 그나마도 진공 상태이기때문에 분사개스는 지상의 흙을 전부 밀어내지 못하고 빠른 속도로 진공중에 확산된다."<br />음:"이게 말이 안되니까 논리를 확산시키네?"</p><p>음:"그럼 착륙선 그림자안의 우주인이 왜 밝게 보이냐?"<br />설:"달표면의 토양 성분과 지구라는 광원이 반사판 역할을 하기때문이다"<br />음:"듣기 싫다! 너 아예 지구를 떠나라"</p><p>음:"우주방사능은 어쩔거냐?"<br />설:"방사능중 알파선, 베타선은 얇은 금속으로 차폐가 가능하며<br />감마선같은 강한 방사선도, 작은 점에 불과한 우주인에 조사되는 양은 천분의 일 정도밖에 안된다.<br />이 부분이 가장 말이 많은 부분이다."<br />음:"니가 더 말이 많다!"</p><p>음:"달 온도가 영상 250도에서 영하 250도로 장난이 아니다. 이거 어쩔거냐?"<br />설:"그것은 달의 극지방과 적도 지방과의 온도차이다. <br />달착륙 장소는 중위도 지역인데 실제 낮의 평균온도는 10도 안팎이고 밤이라도 평균 영하 100도 가량이며 우주복은 그러한 온도에 견디도록 설계되어있다"<br />음:"니가 달에 가봤냐? 실제 가봤냐고!"</p>

메리아빠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10|1--]ㅎㅎㅎㅎㅎ 아무 생각 없이 업무 시작전에 들어왓다가......<br />맨 아래 음모론자와 설명을 읽으면서 ......<br />그냥 재미있어서 ..... 한자 적습니다 ......<br />달 착륙은 ...가장 쉽게 생각하면 러시아가 딴지를 안걸잔아요..... 당시 경쟁 상대였는데 말이죠....<br />이것만 생각하면 ㅎㅎㅎㅎㅎㅎ....어느정도 판단 가능 할듯...... 과학적인 지식이 없다 하더라도 말이죠

율려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16|2--]메리아빠 말씀이 바로 제생각과 같습니다 모든걸 다떠나서 미국과 치열하게 우주경쟁을 하던<br />구소련이 아무말 없이 침묵을 하고 있었다는 것이 바로 아폴로 11호가 달에 갔었다는 것을<br />단적으로 증명 하지요

수메르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16|2--] <p>메리아빠님 안녕하세요</p><p><br />메리아빠님의 글을보고 완전 공감해서 리플을 안달수가 없네요^_^</p>

에일리언헌터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어떤분이 그러더군요,아폴로 우주복이 방사능을 완벽히 막아준다면,그들에게 그 옷을 입히고<br />방사능 쓰레기나 치우게 해 보면 그들은 반드시 싫다고 말할 것입니다.<br />

에일리언헌터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그대에게님 쪽글에서 음모론자랑 설명이 어쩌구저쩌구 돼는데,그때 쓴 '초점'이 십자초점이고<br />초점은 원래 모든것보다 앞에 있어야 됀다는,근대 그걸 또 가림<br />

에일리언헌터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10|1--]별빛도 일종의 빛인데 그걸 감지 못하면 카메라가 고물,<br />하이드로진=수소,수소+질소산화물이 무색이라 해도 불꽃색은 있을겁니다.<br />예로 산소가 타면 산소는 무색인데 불꽃은 붉습니다.<br />

카카오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달에 갈 수는 있죠. 돌아오는게 어렵지.</p><p>달 궤도에 들어선 모선이 달 착륙선을 떨어뜨리고 그 다음부터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우주인들의 영상을 중계한다.</p><p>그리고 나서 모선이 돌아온다. </p><p>달 표면 영상은 미리 촬영된 것들이었고 우주인들은 사실 모선에 계속 타고 있었다.  지구에 안착한 후 착륙캡슐에서 나와서 손만 흔들면 된다.<br /></p><p>이게 가장 그럴듯한 시나리오 같습니다.</p>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34|2--] <p>혹시...<br />산소를 완전 연소 시켜봤나요?<br />안해봤음 말을 하지 마세요. 그거 엄청납니다. ㅎㅎ</p><p>저 연료는 합쳐서 에어로진50 이라고도 하는데 분사시 완전 연소되는 연료입니다.<br />완전연소되면 불꽃색이 보이겠습니까? 안보이겠습니까?</p><p>그래도 못 믿으실겁니다.<br />지금 모니터앞에 계시질 말고 바로 휴대용 가스렌지 들고 밖으로 나가신 후 가장 센 불꽃으로 만들어 보세요.</p><p>제가 앞에 댓글로 이렇게 말씀드렸죠?<br />"<font color=#006bd4>일반적인 상식을 특수한 상황에 접목시킬려니 뭐가 맞질않고 의혹만 제기되는 것입니다."</font>라고...<br /><br />그 특수 상황이 뭔지 알려면요?<br /><br />그렇죠! 에일리언헌터님도 공부를 조금은 하셔야죠.<br />그냥 님이 그렇게만 계속 알고있으면 영원히 풀 수 없는게 달착륙입니다.</p>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32|1--]확실한 건 아닌데 누군가 그랬다는 말씀이지요? ^^<br /><br />저도 어떤 분이 그러더군요.<br /><br />그당시 그 옷을 입히고 방사능 쓰레기 치우라고 했을 때, 머뭇머뭇거리며 얼굴을 잔뜩 찡그렸던, <br />이젠 벌써 나이가 올드가 된 올드린에게 왜 싫다고 말했느냐고... <br /><b>물어 바았~~습니다.<br /><br /></b>"점심 시간!!"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33|1--][!--12433|1--] <p><br />님 말씀대로 그 십자마크(cross-hairs)가 그 물체에의해 가려진게 맞는 것 같다고 보았을 때...</p><p>그럼 제가 질문을 하나 드릴테니 꼭 답변해 주셔야합니다!!<br /><br />'그 물체가 어떻게 카메라 십자마크를 가릴 수 있었을까요?'</p>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41|1--] <p>ㅎㅎㅎ<br />카카오님...<br />님이 매번 달아놓는 댓글에서 제대로 맞는 부분이 어째서 한번도 없을까요?</p><p><font color=#006bd4><font color=#000000>비꽈대는 말은 잘하고, 반성의 기미는 여전히 안보이고,</font></font><br />님의 댓글이 달렸길래,<br />"에휴~ 상종을 말아야겠다"하는 생각이 들다가도<br />가만 읽어보면 이번에도 역시 단 한 줄의 문장도 제대로 맞는 말이 없습니다.<br /><br />중고등학생 정도의 실력이면 다아는 일인데 말입니다.<br />요사이는 중고등학생이라도 그 지식이 웬만한 성인들  뺨치지만...<br /><br />님은 도대체 뭘 제대로 알고있는지 그저 답답하기만 합니다.<br /><br />님의 댓글, 제가 전부 지적을 해볼께요.<br /><br />"<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달</font></u></a><font color=#006bd4>에 갈 수는 있죠. 돌아오는게 어렵지."<br /></font>로켓이 달에 가려면 지구에서 이륙해야하고 달에서 돌아오려면 역시 달에서 이륙해야합니다.<br />그런데 지구에서 이륙하는 것보다 달에서 이륙하는 것이 휠씬 쉽습니다.<br /><br /><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달</font></u></a><font color=#006bd4> </font><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37"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궤도</font></u></a><font color=#006bd4>에 들어선 모선이 </font><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달</font></u></a><font color=#006bd4> 착륙선을 떨어뜨리고...<br /></font>모선이라고 하지 않고 사령선(CSM)이라고 합니다.</p><p><font color=#006bd4>그 다음부터는 스튜디오에서 촬영한 우주인들의 영상을 중계한다.<br /></font><font color=#000000>전번 댓글에서는 필름 촬영기 가져가서 직접 촬영한다고하구선 이제와서는 영상을 중계한다...?<br />이랫다 저랫다 하면 부끄럽고 피곤하지 않아요? ㅎㅎ</font></p><p><font color=#000000><font color=#006bd4>그리고 나서 모선이 돌아온다.</font><br />모선이 아니라 사령선이래두요?<br /><br /><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달</font></u></a></font><font color=#006bd4> 표면 영상은 미리 촬영된 것들이었고 우주인들은 사실 모선에 계속 타고 있었다.<br /><font color=#000000>달표면을 미리 촬영하려면 달에 내려가야하는데 사진에 나타난</font> <font color=#000000>그 넓은 달 표면을 스튜디오안에서<br />어떻게 다 꾸미나요?<br />달에가는 비용보다 그 스튜디오 짓고 셋트꾸미는 비용이 더 많이 들겠는데요? ㅋ</font></font></p><p><font color=#006bd4><font color=#000000><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33" target=_blank><u><font color=#006bd4>지구</font></u></a><font color=#006bd4>에 안착한 후 착륙캡슐에서 나와서 손만 흔들면 된다.</font><br />좀전까지만해도 착륙 캡슐을 달에 떨어뜨린다구하구선 또 무슨 착륙캡슐이 나옵니까?<br />그건 착륙 캡슐이 아니고 사령선 모듈(CM)이라고 합니다.<br /><br />그리고 우주비행사들이 CM에서 나와서 바로 손 못 흔듭니다. <br />3주간 격리 병동 생활을 하면서 이상 유무검사를 받아야 나올 수 있고 그때 손 흔들 수 있답니다.</font></font></p><p><font color=#006bd4><font color=#000000><br />님이 봐도 좀 안스럽지 않아요?<br />한 줄도 맞는 말이 없죠?<br />전 번에도 그러더니...<br />매번 저런 맞지않는 댓글을 쓰는 것, 이거 쉽지 않습니다...</font></font></p><p><font color=#006bd4><font color=#000000>절더러 너무한다 여기지 마시고 <b>이제는 제발 좀 생각을 해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b>.<br />그게 님에게도 많은 도움이 된답니다!</font></font></p><p><font color=#006bd4><font color=#000000> </p></font></font>

신들어라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만약, 미국이 달탐사를 조작 했다면, 우리는 여기 론건 맨에서  달에서 관측 됐다던 수많은 ufo의 사진들과 인공구조물에 대한 토론은 모두 헛소리가 된다는 뜻입니다.<br />우린 미국의 조작설이 사실이라면,  여기 론건 맨의 달 관련 란을 지워야 할겁니다.

그대에게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47|1--] <p>그렇죠~<br />아주 쉽게 정곡을 찔러서 말씀을 해 주시는군요~ ㅎㅎㅎ<br />론건맨에 사실 그런 기류가 유야무야 흘렀던 때가 있었습니다.</p><p>달착륙 조작 음모는 음모설대로 인정하고, 달의 미확인물체는 또 그것대로 믿고...<br /></p>

어금니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더 많이 정보를 수집해보면서 느끼는 사실은<br /><br />아폴로는 달에 간거 맞습니다.<br />달에 가지 못할까봐 그래도 갔다 온 척은 해야하기에 미리 영상을 만들어 놨었구요<br />근데 정말 달에 무사히 도착한거구요.<br />그런데 영상 송출이 되다 안되다 해서<br />실제 영상과 미리찍어놓은 영상을 섞어서 방영한겁니다.</p><p><b>이게 팩트입니다.</b></p>

자유로운영혼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12405|2--]'산타는 존재한다' 이런일이 있었는지 몰랐었습니다<br />지금 검색해보고 알았네요<br />소중한 말씀 감사합니다<br />

셀로우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다른건 모르지만, 딱 두가지는 이해불가입니다.<br />사진의 그림자가형성된 각도, 빛은 태양광외에는 존재하지 않는데.. 그림자의 각도가 제각각 입니다. 이것은 자연의 법칙을 벗어난 것이며.. 조작의 사진판별에도  중요한 포인트죠.<br />그리고, 사진기를 들고 달위에서 촬영, <br />당시에 사진기의 기술력이래 봣자.. 코닥사에서 제작되는 필름이지요. <br />문제는 지금의 기술력으로도 필림이 대기권을 벋어나. 태양광을 그래로 노출되면서 작용이 될수 있냐 하는거지요.. 불가능합니다.<br />사진학을 전공한 분들이나, 보다 과학적으로 접근하시는 분들이 계시다면, 이 두가지는 정말 미스테리하다고 동감 하실겁니다. 말도 안되는 이야기 인거죠.. <br />인간이 달에 가든 안가든 이 두가지 이야기는 이해 불가..

세르지오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가끔 말이죠.. 아폴로호는 달에 가지 않았다 라고 주장하면서 <br />한편으로는 또 아폴로가 달에 가서 이상한 사진을 찍어왔다고 상반되고 모순된 주장을 하는 음모론자분들을 보면 이해가 가질 않습니다 일관된 주장을 보여줄수는 없는건지...

허순호님의 댓글

수메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흠......일단은 나라도 꿈속이나 또는 알게 모르게 초 능력이 있다면  달에 가봐야 겠다 ^^* <div> 그담에는 말안한다 해봐야  논쟁만 늘거고 ?...</div>

Total 1,492건 17 페이지
음 모 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1172 묵향과묵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14 2 0 10-24
1171 팔백억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411 3 0 10-14
1170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2 1 0 10-11
1169
기억상실증?! 댓글+ 7
마지막생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08 3 0 10-02
1168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972 2 0 09-23
1167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62 1 0 09-22
1166 타자빠르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7 3 0 09-21
1165 페가수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8270 5 0 09-17
1164 페가수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862 1 0 09-17
1163 타자빠르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466 1 0 08-24
1162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3 3 0 08-18
1161 dlgha…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5124 4 0 08-17
에일리언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869 2 0 08-16
1159 꿍스꿍스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42 2 0 08-15
1158 블러드라인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937 2 0 08-13
1157 수메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228 2 0 08-08
1156 카디날니니…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133 1 0 08-08
1155 모레네시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6861 2 0 08-01
1154 페페로가이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217 2 0 08-01
1153 지식탐험자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4312 2 0 07-21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구글 OTP 인증 코드 입력

디바이스에 앱에서 OTP 코드를 아래에 입력합니다.

OTP 를 잃어버렸다면 회원정보 찾기시 해지 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으로 해지 할수 있습니다.

OTP 해지하기

론건맨 상위 순위 10

  • 1 사라랜스397,501
  • 2 선상반란302,220
  • 3 eggmoney118,077
  • 4 샤논115,847
  • 5 nabool99,870
  • 6 바야바94,306
  • 7 차카누기93,003
  • 8 기루루87,657
  • 9 뾰족이86,505
  • 10 guderian008384,925

설문조사

론건맨 싸이트가 열리는 체감 속도는 어떤가요.?

설문조사

론건맨이 부활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접속자집계

오늘
1,291
어제
1,818
최대
2,420
전체
14,231,688
론건맨 요원은 31,001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