좀 전에 부산 남쪽 상공의 순간 발광을 보신 분 계셔요? > UFO 목격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론건맨

UFO 목격담

UFO 목격담

좀 전에 부산 남쪽 상공의 순간 발광을 보신 분 계셔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insomn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9건 조회 369회 작성일 16-07-10 00:48

본문

오늘 (7월9일), 저녁 23시 46분, 부산 남쪽 상공에 무언가가 순간적으로(일초 정도) 줄을 쫙 그으면서 쓩~하고 발광하면서 사라졌습니다.예전에 큰 별찌가 떨어지는 걸 보긴 했지만 좀 다르다면 조금 청색 빛을 띄였고 착각이 아니라면 마작의 네개 동그라미 패쪽같은 배열로 발광체의 앞부분이 네개의 밝은 점을 가졌던 것 같았습니다.
부산 영주동의 전망대에서 봤는데 전망대에 있던 다른 분들도 "뭐야, 뭐야"하는 거 봐선 저만의 착각은 아니였다고 봅니다.


추천18

댓글목록

베틀이장님의 댓글

베틀이장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평생 잊지못할 경험을 하셨군요 이번일을 계기로 더 욕심나는 경험을 바라며 하늘을 자주 보시게 될겁니다

우담바라님의 댓글

우담바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일직선을 그리며 사라졌다면 유성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불꽃의 색깔은 유성이 포함한 금속 성분에 따라 달라지는데, 청색 계열이라면 구리 성분이 많이 포함되었다는 뜻입니다.

UFO의 존재 자체는 저 역시 수차례 UFO를 목격하였기에 믿고 있습니다.
다만 일직선으로 1초 정도 발광하다 사라졌다면 유성일 가능성이 높다는것 뿐입니다.

제가 마지막으로 UFO를 목격했을때는 밝기가 변하지 않는 흰색의 불빛으로 서너대의 편대가 서서히 날아가는 형태였습니다.

일반 비행체 처럼 깜박이는 불빛도 없고, 사실 깜박임이 없는 흰색 불빛이라는게 UFO의 핵심입니다.
왜냐하면 일반 비행체는 야간비행시 충돌을 막기 위해 눈에 잘 띄는 원색의 점멸등을 날개와 동체 끝에 달아 비행체의 범위를 알수 있도록 의무 규정화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insomnia님의 댓글의 댓글

insomnia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우담바라] 오..그렇군요. 일직선 맞습니다. 쓩~하고. 앞부분의 네 점은 그럼 저의 착각였겠네요. 괜히 며칠 간 흥분했네요 ㅋㅋ

우담바라님의 댓글의 댓글

우담바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insomnia]
'앞의점'은 착각이 아이었을 수도 있습니다.
유성체가 대기권에 진입하면서 타버릴때 한번에 깨끗하게 타는게 아니니까요.
조각이나면서 서로 다른 불꽃을 낸다면 점으로 보일수도 있겠죠.

Total 1,0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197
어제
389
최대
389
전체
1,196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