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ngland & Germany UFO red beam... > UFO 자료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UFO 자료실

England & Germany UFO red beam...

페이지 정보

작성자 그대에게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댓글 26건 조회 1,088회 작성일 08-11-12 00:24

본문

비록 늦은 시간이지만 짧은나마 시간을 쪼개어 토론을 하고 싶군요 ^^;;

종전에 올린 저의 자료, "red beam의 정체"에 대한 자료의 보충입니다.
저의 추정에 물론 많은 분들이 회의적이고 예민한 반응을 보이셨지만 말입니다.

어찌보면 식상해하실 분들이 더 많이 늘어날테지만
저의 미련스런 추측을 널리 이해하여 주시길 바라면서 ...

------------------------------------------------------------------------------------------------------------------------------

앞서 "저 이미지를 확대하여보면 너무나 일정한 수직도, 빛의 크기에 따라 다양한 굵기의 선..."
라고만 간단하게 서술하였고 구체적으로 표현하지 못한 부분을 이 자리에서 마저 언급을 하고저 합니다.

왼 쪽 4장은 지저스퍽미님의 "UFO attack in Bristol England dramatic footage",
오른 쪽 4장은 별님의 "UFO in germany fires same laser as bristol ufo"
라는 제목의 RED BEAM이 나타나는 영상의 캡춰 이미지들입니다.

두번째 영상은 별님이 올리시기 전에 우연히 발견하여 개인적으로 다운 받아두었던 영상이었고
더 썬지와 유사영상이었기에 언급을 하지않았지만 그 역시 이상하게 여기고 있었던 자료였습니다.
그때 오른 쪽 이미지들을 캡춰하여 두었던 터라 이 자리에 쉽게 올려볼 수 있었네요.

아래 이미지들을 다시 한번 비교보시기를 바랍니다...




이 8장의 공통적인 특징은 RED BEAM이 한결같이 화면의 가로변과 아주 정확하게 수직이거나
세로변과 매우 정확하게 수평입니다.
너무나 놀랍도록...
아래 이미지에서 길이를 측정해보면 (length-1) = (length-2) 입니다.




두 종류의 동영상을 보면 저 정체모를 흰 점을 촬영하면서 영상이 심하게 흔들리거나 손떨림이 아주 큰데도 불구하고
한두 장도 아닌 8장 모두의 RED BEAM(혹은 WHITE BEAM)이 화면에 저토록 수평, 수직을 이룰 수 있을 확률이
과연 얼마나 될까요...

있을 수 있는 경우를 예로 한 번 들어볼까요?
1) 저 흰 물체들은 촬영자의 구도에 일일이 맞춰 수평, 수직으로 RED BEAM을 조사하였다.
2) 촬영자는 순식간에 조사되는 저 RED BEAM에 맞춰 아주 능숙하게 수평, 수직으로 촬영을 하였다.
3) photoshopper들의 장난이다.
4) 카메라 오류이다.
5) 이유가 뭐가 됐든 ufo의 red beam이다.
6) 기타 알 수 없는 현상(제가 미처 파악하지 못한 이유도 포함되겠죠)

1), 2) 두 조건은 모두 거의 불가능하거나, 매우 희박하거나입니다.
5) 는 1),2) 조건을 그다지 만족하지 못합니다.
한두 장은 가능할지 도 모를 일이지만 말입니다.
6) 은 제외하여 봅니다.

남은 3)항과 4)항중에 저는 4)항으로 추정하였던 것입니다.

오히려 아래이미지 같았으면 좀더 사실적이고 그럴 듯하지 않았을까요?
a0113471_499fd77d14ff1.jpga0113471_499fd77d2263e.jpg
그래서 위에 나열한 8장의 저러한 경우는 디지털카메라나 캠코더의 CCD오류로 밖에
설명할 수가 없다고 생각했습니다.
마치 아래 사진들의 다양한 그것처럼 말입니다.

스미어현상이 한결같이 가로변과 세로변에 각각 수직, 수평입니다.
a0113471_499fd77d4e02d.jpga0113471_499fd77d58afe.jpg

이 사진은 문제의 영상에서 광원이 없는데 난데 없이 나타나는 흰색BEAM과 유사하다고 보겠습니다.
사진#01


a0113471_499fd77d7c55e.jpg

물론 아래 같은 모양으로 방사상의 이미지도 있습니다...
a0113471_499fd77d890f4.jpg
a0113471_499fd77d9f293.jpg

어쨌든 10여장(저 두 영상에 나오는 RED & WHITE BEAM은 모두 11개입니다)의 RED BEAM장면이
공교롭게도 전부 동일하게 수직을 이루고 있다는 것은 아무리 자연스럽게 여길려고 해도
너무나 어색하지 않습니까...?

비유가 빈약한 감이 없지않지만...
어쨌든 이러한 이유로 저는 지금도 저 두 종류의 동영상에 나오는 한결같은 방향의 붉은 빛줄기가
제가 예시로 든 smear현상 이미지들과 유사하여 CCD오류로 추정하고 있는 것입니다.
추천2 비추천0
Loading...

댓글목록

드래곤라이더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일리가 있습니다. 저도 그부분 때문에 의아했습니다.</p><p>근데...스미어 잡음이라면...왜 하필 빨강색일까요?<br />스미어 현상을 보시면 보통 광원의 색깔과 유사한 색깔의 스미어 잡음이 보입니다.</p><p>만약 뽀샵이라면...서로 상관없는 2개의 나라에서 왜 같게 뽀샵을 했을까요?</p>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그대에게: 너무나 놀랍도록...아래 이미지에서 길이를 측정해보면 (length-1) = (length-2) 입니다.</p><p>---</p><p>눈대중으로 대충 보아도 (length-1) > (length-2) 인데 무엇이 같다는 것인지,<br /><br /><br />하단으로 내려 올 수록 왼쪽으로 기울어져 내려와서 (length-2)가 더 짧아 보이는 모습이 보이지 않습니까?</p><p>줄자로 확인 했습니까? 아니면 삼각자로 확인 했습니까? </p><p> </p>

지구와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저번에 글을 너무 길게쓰다가 글을 전부 날려버려서 조금만 쓸께여;;</p><p>그대에게님의 분석글을 많이 봤는데..그대에게님은 신기한 현상들을 억지로 이건 신기한게 아니고~즉 이건 ufo가아니고~이건 인공물체가 아니고~10이면 거의9에서10은 부정하시더라구여;;</p><p>꽤 억지로 부정하신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구여<br />그리고 그대에게님이랑 마인드뱅크님이랑 꽤 많은 설전이 오고갔었는데여..</p><p>마인드뱅크님이 꽤 욕을 많이 드시던데..그대에게님도 마인드뱅크님한테 막 따지실 입장은 아니신거같던데여</p><p>물론 마인드뱅크님을 옹호하는건 아니구여</p><p>매번 마인드뱅크님만 욕 비슷하게 드셔서 왜그러는지 그러는거예여</p><p>혹시 이런마음때문에?이건아니겠져?뭐냐면..''마인드뱅크님은 그대에게님처럼 자료도 올리지 않으면서 남의글<br />따지면서 반박하기만 한다?'' 그래서 마인드님한테 매번 뭐라고 하는건 아니겠져</p><p>만약 저렇다면 속좁은 론건맨님들이 안되셨으면 좋겠구여</p><p>그리고 서로 토론하는 분위기 좋은거 같던데..왜 서로의 의견에 대해서 비판을 하시는지 좀 이해가 안가서여^^</p>

나는.이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39|1--] <p>카메라가 흔들리는데도 정확하게 수직이다....라는 의견만 확고히 찬성하는데..<br />ccd의 문제라고 단정짓기엔 저 역시 뭔가 좀 이상하다는 생각이 드네요</p><p>조금 다른 의견인데,<br />실제로 '뭔가'가 있었는데 포토샵과정을 거쳐서 (뭔가'를 지웟던지 가렸던지) <br />'결국 알고봤더니 이건 장난질이었다' 라고 생각하게 만드는 음모...? 는 아닐까 하는 <br />오바성 추측을 해봅니다....ㅋ<br />--------------------------------------------------------------------------------------------------------<br /><br />지구와 달님에게.~~</p><p>연달아서 글을 작성할 수 없다기에 이곳에다가 의견 남깁니다.</p><p>토론에는 비판이 있어야 합니다. 없어야 할것은 비난이죠.<br />말은 아 다르고 어 달라서 아주 자그마한 것으로도 글의 늬앙스가 달라집니다.<br /><br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다수의 사람들이 그 분의 글을 비난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라고 봅니다.<br /><br /></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40|1--] <p>마인드뱅크님,<br />눈대중으로 대충 보고 판단하니까 무엇이 같다는 건지 모를실 수 밖에요...</p><p>뱅크님을 위해서 crop한 이미지를 올려봅니다.<br />눈이나 줄자나 삼각자보다는 정확하질 않겠습니까?<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bb980.jpg');" height=342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bb980.jpg" width=301 border=0 /><br /><br /><br /><br />위 크롭이미지와 아래 캡춰이미지는 동일한 영상입니다.<br />님이 눈으로만 판단한 아래 이미지의 length-2가 그래도 짧아 보이는가요?<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3.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f0ac0.jpg');" height=335 alt="" src="http://pds13.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f0ac0.jpg" width=414 border=0 /><br /><br /><br />또 다른 crop 이미지들입니다.<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c308e.jpg');" height=343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c308e.jpg" width=269 border=0 /><br /><br /><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cdf49.jpg');" height=343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cdf49.jpg" width=247 border=0 /><br /><br /><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ded00.jpg');" height=343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cded00.jpg" width=283 border=0 /><br /></p><p>마인드뱅크님?<br />red besm의 조사 장면을 측정해보니 0.1mm의 오차가 난단 말씀이군요... <br /><br />그렇다면 저러한 장면들이 한두 장면이 아닌데<br />저 촬영자의 카메라 수평유지 감각은 그야말로 엄청 발달해 있다고 봐야겠지죠?<br /></p>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43|2--] <p>내가 삼각자로 쟀더니 0.1 mm 짧더군요.</p><p>아 물론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해서 확인하면 더욱 잘 보입니다.</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지구와 달님의 말씀대로 제 자료들이 그러한 인식을 주고 말았습니다...<br />그래서 저를 마음에 들지 않아하는 분들도 꽤 많이 계십니다.<br />"쟤는 또 아니래..."<br /><br />하지만 미스테리 현상들을 아니라고 부정했다기 보다는 이러한 현상일 것이다라는 추정입니다.<br />"그 미스테리는 이것이다!"라고 단정하고 무조건 부정한 것이 아닙니다.<br />참고 자료를 이용하여 그 미스테리가 사실은 이러한 현상 같다라고 제 의견을 밝힌 것입니다.<br />그리고 저도 인정할 것은 인정을 할 줄 아는 여유가 있답니다.</p><p>비단 저뿐만 아니라 다른 유명 사이트에도 한 번 가 보십시오.<br />어떠한 미스테리 현상이 나타나면 이러한 현상의 일종일 것 같다라고<br />이미지 예시를 하고 주석을 달지 않습니까?<br />그러한 생각을 제시하고 자료를 올리면 많이 잘못된 것인가요...</p><p>우리가 아는 유사 현상들이 졸지에 미스테리가 되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는데<br />그것을 그대로 미스테리로만 여기고 계실텐가요...</p><p>저역시 신기한 현상만 올려서 제 자료란에 눈에 보기 좋은, 기분좋은  댓글들을 보고 싶습니다.<br /><br />하지만 그것보다는 '아닌 현상을 인 것처럼 보이게하는 자료'들에 대해서 <br />제 참을성이 부족하였던 것 같습니다.</p><p>제가 올리는 자료에 대해서 반론이 있으시다면 '이러이러해서 그것은 아닌 것 같다'<br />라고 의견내지는 자료를 올리시면 됩니다.</p><p>서두부터 비난성 말투를 써가며 공격적인 내용의 댓글을 보면 누군들 기분이 안상하겠습니까?<br /><br />다수의 사람들이 그 분의 글을 비난으로 판단했기 때문이라면 문제가 있는 것 아닙니까...<br />지금도 비난성 글을 절대 사절합니다.</p><p>아뭏든 생각없이 맞대응한 저도 책임이 있으며 그 바람에  분위기 흐뜨려놓은 것에 대해서<br />사과를 드리겠습니다.</p><p> </p><p>ㅎㅎㅎㅎㅎㅎㅎㅎ 지구와달님?<br />님의 우려는 충분히 이해가 됩니다만.<br />심할 경우 쌍욕.....................?<br />그건 걱정은 아마  붙들어매두셔도 될 것 같습니다~~</p>

별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자료 잘 보았습니다^^</p><p>일반적인 스미어현상이라는 가정하에서는 그대에게님의 생각이 설득력이 있습니다.<br />그러나 이번 건은 조금 무리가 있지않나 생각해 봅니다.<br />England 나 Germany red beam 건은 일반적인 스미어현상과는 너무나 동떨어진 케이스라 생각합니다.</p><p>스미어현상은 적당한 조건(태양,야간가로등, 자동차헤트라이트 등)의 기본적으로 강렬한 빛의 영향으로 생깁니다.<br />또한, 잠깐 보이다가 끝나는 것이 아니라 연속성이 많이 보이는 현상입니다.<br />사진이라면 그 상태로의 한 장면이겠지만..그것이 영상이라면 잠깐보이다가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연속적인 현상을 보여줍니다.</p><p>그대에게님이 예를 들어주신 스미어현상 사진들의 공통점은 모두가 아주 밝은 광원이라는 점입니다.<br />태양을 마주보고 찍거나, 전등빛을 아주 가까운곳에서 찍은...이런 종류의 사진들입니다.<br />문제가 된 red beam 영상속의 물제의 밝기는 태양은 제외하더라도 적어도 전등빛과도 비교할수 없을정도의 빈약(?)한 불빛입니다. </p><p>이런정도의 빈약한 밝기가 스미어현상을 초래할수 있는지 의문입니다.</p><p>그리고 또한 일반적인 스미어현상 동영상에서 보이는 수직형태의 빛선의 연속성이 없습니다.<br />그냥 단순한 수직선의 빛줄기를 한번 쏘고 사라집니다. 시간을 두고 또 발생하고 사라지고..</p><p>영상속에 보이는 정도의 약한 밝기의 광체가 스미어현상을 초래할수 있다면..<br />그 동안 수없이 많이 나온 여러 영상속 물체들에게서도 아무리 적게 잡아도 서너건은 이미 알려져 있어야 합니다. 제 생각으로는 셀수없을 정도로 벌서 보고가 되었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br />그러나...그러한 현상은 매우 드믈거나 보고된 적이 없는걸로 압니다.</p><p>이번 영상건은 스미어현상이 아니라 차라리 영상에 약간 손질을 한 것으로 보는것이 오히려 타당할듯 싶습니다.<br />그것이 스미어현상으로 보는것보다 오히려 설득력이 있다고 생각합니다.<br />만약에 영상에 손질을 가한것이 아니라면...있는 그대로의 진짜 영상이겠지요.<br />보여지는 그대로...실제 미확인비행물체가 수직으로 뭔가를 발사한 것이겠지요^^</p><p>아래영상은 2008.05.28 날짜로 올려져 있는 영상입니다.<br /><a href="http://kr.youtube.com/watch?v=IdqeISHIeqg" target=_blank>http://kr.youtube.com/watch?v=IdqeISHIeqg</a><br />UFO Joburg May 2008<br /><embed src=http://www.youtube.com/v/IdqeISHIeqg&amp;hl=ko&amp;fs=1 width=425 height=344 type=application/x-shockwave-flash allowscriptaccess="always" allowfullscreen="true"></embed><br /><br /><br /></p>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div id=memo_33044 width="100%"><p>마인드뱅크 : 내가 삼각자로 쟀더니 0.1 mm 짧더군요.</p><p>아 물론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해서 확인하면 더욱 잘 보입니다.</p></div><p>---<br /></p><p>그대에게: </p><p>마인드뱅크님?<br />red besm의 조사 장면을 측정해보니 0.1mm의 오차가 난단 말씀이군요... <br /><br />그렇다면 저러한 장면들이 한두 장면이 아닌데<br />저 촬영자의 카메라 수평유지 감각은 그야말로 엄청 발<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00ff>달</font></u></a>해 있다고 봐야겠지죠?<br /><br />---</p><p>마인드뱅크:</p><p>내가 오차가 난다는 글을 쓰고 그대에게님의 답이 없어서 인정한 것으로 보았는데,<br />원래의 글을 수정하여 위와 같이 답글을 써 놓았군요.</p><p>여기 요원들 누구나 확인하면 금방 사실 확인이 되는 것입니다. 사진을 다운받아 저장해서 </p><p>전체화면이 아니라도 그림판이나 뷰 프로그램 아무것으로든 최대로 크게해서 길이를 측정하면<br />밑으로 내려올 수록 길이가 줄어듭니다. 그대에게님은 다시 한번 확인하여 내 말이 맞는지 <br />틀리는지로 답글을 달면 되겠습니다. 다른 사항이야 확인할 수 없으니 논란이 있어도 <br />확인이 되지 않겠지만 지금의 경우는 그야말로 명명백백하게 알 수 있으니 끝말잇기 대회할 <br />이유가 없다고 봅니다. <br /><br /></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네~별님, 의견 감사합니다.</p><p>빈약한 밝기에대한 스미어 현상의 발생 의문은 별님이 전 번에도 언급을 하셨었던 사항이지요?^^~<br />그래서 저도 다시 한번 언급을 해보았습니다.<br /><br />저 문제의 사진의 배경은 온통 검정입니다.<br />즉, 아닐로그 신호인 빛이 거의 없는 조건입니다.</p><p>그러한 조건에서 유달리 빛나는 조그마한 어떤 점이 발생하였다면 그 신호를 받은 소자만큼은<br />과잉 전하를 받으면서 용량이 초과하여버리고 넘친 전하는 흘려버리게 되겠지요?</p><p>역시 이미지 처리 오류가 발생하고 맙니다.광원이 약하고 강하고의 문제 보다는 <br />하나의 소자가 처리하는 이미지 신호의 량이 문제가 되겠지요~ ~</p><p>제가 광원이 있는 사례만 든 것이 아니라<br />본 자료중에는 광원이 없는데도 CCD 오류, 스미어 현상이 나타난 이미지가 있습니다.<br />일부러 올린 것인데...<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0.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6a317.jpg');" height=150 alt="" src="http://pds10.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6a317.jpg" width=200 border=0 /><br /></p><p>참고로 밤하늘을 촬영한 이미지에서 나타난 CCD 오류인 스미어현상 이미지를 올려봅니다. <br /><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bd42d.jpg');" height=507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bd42d.jpg" width=520 border=0 /><br /></p><p><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c37f0.jpg');" height=307 alt="" src="http://pds14.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c37f0.jpg" width=307 border=0 /><br /><br /><br />"마인드뱅크 : 내가 삼각자로 쟀더니 0.1 mm 짧더군요." 내용과<br />"그대에게 : red beam의 조사 장면을 측정해보니 0.1mm의 오차가 난단 말씀이군요... "의 내용이<br />문맥상 같은 말인데 '원래의 글을 수정하였다'고 했네요.<br /><br />시간 틈틈이 들어오다 보니 저 역시 본질에서 벗어나 유치하게 끝말잇기 같은 것 할 시간이 없답니다.<br /><br />이건 뭐...<br />어쨌든 좋습니다.<br /><br />글내용을 그대로 인용하지 못한 제 잘못이니 님의 글 그대로 인용을 합니다.<br /><br />"마인드뱅크 : 내가 삼각자로 쟀더니 0.1 mm 짧더군요.<br />아 물론 화면을 전체화면으로 해서 확인하면 더욱 잘 보입니다."<br /><br />님이 측정하니 상부거리에 비해서 아래부분 거리가 0.1mm 짧은데도<br />그것을 저는 매우 정확하게 수평, 수직이라 표현한 것에 대한 님의 의견이군요.<br /><br />일단 님의 '0.1mm 짧다'는 의견에 따르지요.<br />(참고로 제가 측정한 이미지를 올려드리겠습니다.<br />이미지의 픽셀 하나하나를 관찰한 후 "매우 정확하게 수직, 수평인..."이란 표현을 했습니다)</p><p><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0.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e646b.jpg');" height=263 alt="" src="http://pds10.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de646b.jpg" width=520 border=0 /><br /><br /><br />제 의혹의 핵심은 y축에서 거리 차이가 님의 말대로 0.1mm 밖에 틀리지 않도록 <br />저 red beam을 수직으로 촬영할 수 있는가에 있는겁니다.<br />그것도 한두장도 아니고 10여장이 넘게 캡춰 이미지에 나타나질 않습니까?<br /><br />그래서 저 촬영자의 카메라 수평유지 감각이 그야말로 엄청 발<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00ff><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405" target=_blank><u><font color=#0000ff>달</font></u></a></font></u></a>해 있다고 본 것입니다.<br />그런데 그게 과연 가능한  것이냐 그겁니다...<br /></p>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그대에게님은 아직도 위 동영상의 레이저빔이 스미어 현상에 의한 것일 수 있다고 주장하고자 합니까?</p><p>나는 "스미어 현상은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수평유지는 삼각대만 고정하면 되는 일입니다.<br />촬영자가 삼각대를 썼는지 쓰지 않았는지는 촬영자에게 물어 보거나, <br /><br />드래곤라이더님의 재처리 블록 영상화면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나는 참조하라는 것이지 <br />삼각대를 썼는지 쓰지 않았는지 의견을 밝히는 것은 아닙니다. </p><p>수평이나 수직 등의 언급이나 삼각대의 가능성이 있든 없든 나는 위 레이저 빔은 스미어 현상이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p><p>그대에게님은 아직도 스미어 현상일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인지 그것만 밝히면 되리라 봅니다.<br /></p>

지구와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45|1--] <p>아 물론 그대에게님이 올리신 자료의 분석능력은 정말 소름끼칠정도로 예로..좀 신기한 사진과 동영상들의 진과 짭을 아주 잘 구분해주시는건 잘알아여^^</p><p>다만..서로의 의견충돌이 있을때 욕까지 나올수 있는 험한 상황까지 가는게 아닌가 싶어서 그런거구여^^</p><p>뭐 서로 쌍욕만 안한다면 좋은 토론이 되리라 생각해여^^</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54|1--] <p>그래요~ 마인드뱅크님! 의견 감사합니다.</p><p>저는 아직도 그 동영상의 레이저빔이 스미어 현상에 의한 것일 수 있다고 주장하고자 합니다.<br /><br />제 주장이 추측인 만큼 마인드뱅크님의 의견 또한 결코 등한시 하지 않습니다.<br />이번엔 '수정의 실수'를 하지않기위해서 님의 댓글을 그대로 인용하겠습니다.</p><p><font color=#2d328d>- "나는 "스미어 현상은 아니다" 라고 주장합니다. 수평유지는 삼각대만 고정하면 되는 일입니다.<br />촬영자가 삼각대를 썼는지 쓰지 않았는지는 촬영자에게 물어 보거나, <br /><br />- 드래곤라이더님의 재처리 블록 영상화면을 참조하기 바랍니다. 나는 참조하라는 것이지 <br />  삼각대를 썼는지 쓰지 않았는지 의견을 밝히는 것은 아닙니다. </font></p><p><font color=#2d328d>- 수평이나 수직 등의 언급이나 삼각대의 가능성이 있든 없든 나는 위 레이저 빔은 스미어 현상이 아니<br />  다 라고 주장합니다. </font></p><p><font color=#2d328d>- 그대에게님은 아직도 스미어 현상일 수 있다고 주장하는 것인지 그것만 밝히면 되리라 봅니다."<br /></font></p><p>- 삼각대를 쓰지 않았다는 것은 찾아가서 물어보지 않아도 이미 본 자료에서 설명하고 있습니다.<br />  폰카로 찍었다는 조건이 이미 주어져있으며 그러한 조건속에서 제 자료가 제시되었습니다.<br />  님은 자세히 읽어보질 않았나 봅니다.<br />  저 영상을 촬영한 배경의 조건은 이미 다 밝혀져 있으므로 그러한 조건상에서<br />  저의 의견을 토론에 붙일 뿐입니다.<br /><br />- 처음엔 그 동영상의 레이저빔이 명확하다고 말하였는데 <br />  이번엔 드래곤라이더님의 <font color=#2d328d>재처리 블록 영상화면 </font>자료를 참조하라는 말은.....<br />  그사이 님의 주장이 바뀌었나요?<br />  님의 글을 또 그대로 인용하여 봅니다.<br /><br />    <font color=#2d328d>위 영상과 비슷한 레이저 빔은 수 없이 많이 보아 온 사례 중 극히 일부분으로 <br />    초짜들이나 이러한 동영상을 신기하게 진실이니 아니니 따질 뿐입니다.</font></p><p><font color=#2d328d>      cctv에 적나라하게 노출되어 레이저 빔에 의한 사무실의 정전을 유도하는 동영상과 <br />      ufo의 레이저 빔을 쏘는 장면은 영국의 썬지에서 뿐이 아니라 수 없이 많이 보아 온 <br />      장면들이고 특히 미 국방성(또는 cia 건물)에 사무실의 정전을 일으키는 </font><font color=#6e0017><b>레이저 빔은 <br />      명확합니다. </b></font><br /><br />- 수평, 수직의 언급, 구체적으로 님이 삼각자로 잰 0.1mm 차이의 언급, <br />  삼각대 가능성의 유무에 상관없이 스미어 현상이 아니라고 주장한다면 님이 주장하는<br />  그 구체적인 내용이 도대체 무엇인가요?  <br />  그럼 무엇을 주장한다는 것인지요?<br />  처음의 말처럼 "저 영상은 UFO 레이저빔이 명확하다" 맞습니까? 그렇게 알고 있겠습니다.<br /><br />- 스미어 현상일 수 있다는 것에 대한 추정을 위해 <br />  제가 지금까지 꾸준히 자료를 제시하고 있지 않습니까? 뱅크님? <br />  <br /><br />토론중에 서로의 의문점이 해결이 되길 바래봅니다.</p><p>저는 님의 주장도 참고하면서 주어지는 시간내에서 추가로 더 상세한 자료를 찾아볼 것입나다.</p><p>드래곤라이더님이나 다른 요원님들의 자료를 참고한다면 최소한 fake, hoax쪽으로 기울어 지고 있습니다.<br /><br />물론 저의 주장은 고의라기보다는 기계적인 현상으로 보고있으며 빈약하나마 지금까지의 자료를 통해<br />변함없이 저 영상들을 CCD 오류로 보고 있습니다.</p><p>단지 흰 점들의 정체는... 저의 한계입니다.<br />만약 red beam의 진실이 밝혀지면 흰 점들의 정체도 드러나리라 생각합니다.</p><p>다른 요원님들의 구체적인 조언도 듣고 싶습니다...</p>

드래곤라이더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가능성을 생각해보면...<br /><br />(1)뽀샵 <br />(2)스미어 현상 <br />(3)UFO의 제3의 technology</p><p>일단 뽀샵일 가능성은 적은것 같구요..왜냐면 비슷한 동영상이 3개나 나타났기 때문이죠.</p><p>스미어 현상이라면...기존에 밤하늘에 별을 촬영했을때는 왜 스미어 현상이 자주 목격되지<br />않았을까 하는것입니다. <br />자주 일어나는 현상이라면...별이나 달을 촬영하다가도 달에서 레이저 빔을 지구로 때리는 장면 정도는 수도 없이 나타났어야 하지 않나 생각됩니다.<br />따라서 스미어 현상이긴 한데...뭔가가 있는게 아닌지 추측해봅니다.</p><p>그래서 전 스미어 현상과 제3의 technology와 연관지은 어떤 것이아닐까 생각해봅니다. <br />CCD나 CMOS 같은 경우 실리콘 기반이라서 가시광선 뿐만 아니라 근적외선에 민감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br />따라서 UFO가 가시광선의 Red Green Blue가 혼합도어 있는 흰색 광체를 발하고 있던중에..<br />갚자기 근적외선 대역에 근접한 붉은빛을 발한것입니다.<br />따라서 붉은 빛의 스미어 현상이 발생하게 됩니다. 하지만 뒤에 계속되서 들어오는 UFO의 흰빛에<br /> 때문에 다시 red/green/blue의 빛 때문에 붉은 빛은 흰빛에 묻히게 됩니다. 하지만 붉은 스미어는<br />계속 남게 됩니다. 따라서 저런 붉은 자취가 보이는건 아닐까요?</p><p>말이 되는지 모르겠네요..<br /></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드래곤라이님은 이 부문에 많은 지식을 가지고 계신가봅니다.<br />님의 설명을 잘 읽어보았습니다~<br /><br />저 역시 님과 유사한 이유로 저러한 현상이 발생한 것은 아닌가 생각하고 있었습니다.<br />그런데 표현을 할려니 저의 한계에 도달하여 설명을 망설이고 있었는데... ,ㅡㅡ</p><div>지금까지 수차례 언급된 CCD 오류의 일종인 스미어(Smear)는 <br />렌즈를 통하여 들어오는 아날로그 신호인 빛이 어떤 값 이상일 경우에 <br />CCD CELL에 축적된 전하가  인접한 픽셀로 흘러넘쳐서 나타나는 현상입니다.<br /></div><div>문제가 된 동영상의 경우엔 어떠한 이상적인(?) 조건에 부합되어 적색끼리 동조된 전하만 번지면서 <br />이미지 처리가 되었고 그것이 red beam 형태로 나타나지 않았는가 생각됩니다.<br /></div><div></div><div><br />공부도 할 겸 추가 자료를 찾아보았습니다.<br /><br />CCD CHIP을 약 7000배정도 확대해서 보면 아래 이미지와 같은 구조로 이루어져 있군요.<br /><br /><div style="TEXT-ALIGN: center"><img class=image_mid onmouseover="this.style.cursor='pointer'" style="CURSOR: pointer" onclick="Control.Modal.openDialog(this, event, 'http://pds11.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e0a7b2.jpg');" height=390 alt="" src="http://pds11.egloos.com/pds/200902/21/71/a0113471_499fd77e0a7b2.jpg" width=520 border=0 /></div><br /><br /></div><div> </div><p><br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해 깊이 떠들 수 없는 입장이라 이 분야에 전공을 하신<br />전문가분의 조언이 정말 아쉽습니다....</p><p>하지만 저 영상이 PHOTOSHOPPER의 장난질(HOAX)이었다면 이 모든 내용도 헛수고가 되겠지만<br />장난 치고는 너무 단순한 것 같고 말입니다.</p><p>저의 결론은 어쨌든 CCD 오류로 보고 있습니다.<br /></p>

삼각김밥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오랜만에 와서 글들을 보다 약간 답답한 맘에 첨으로 글남겨봅니다<br />'의미'란 붙박이처럼 고정되어있지않고 맥락에 따라 달라진다는건 이제 상식입니다<br />예를 들어 누군가 점심시간에 '밥먹었냐'하고 물어보면 우리는 '밥'을 먹지않고 '라면'이나<br />'자장면'을 먹었어도 '밥먹었다'라고 말합니다 대화의 맥락상으로 그의미를 이해하기 때문입니다<br />근데 지금 누군가가 그대에게님이 올리신 글에 대해 계속해서 라면먹었으니 밥먹지못했다...라고 시비거는분이 계신거같은데 론건맨에 가끔 와서 글과 자료를 보며 재미도 느끼고 모르던 지식도 배우며 스트레스를 풀러오는 저같은 사람입장에서는 글읽기가 참 피곤합니다<br />아무리 객관적으로 봐도 그대에게님의 글은 누군가를 기분나쁘게 할려는 글들도 아니고 유치한 시비거리는 피하기위해 구구절절 친절한 설명과 자신을 낮추는 어투로 글을 올리시는데 도대체 왜그리 민감하게 안달내시는분들이 계시나 이해가 안되네요<br />미스테리나 UFO자료에 대해 100%맹신을 전제한다면 론건맨보다는 UFO매니아 동호회 사이트 같은곳<br />에서 활동하시는게 나을듯합니다<br /><br />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스틸카메라와 다르게 동영상에서의 스미어현상은 한번 발생하게 되면 계속적으로 스미어현상이 일어나게 됩니다. 그런데 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은 계속적으로 이어져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비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일정한 시간에 따라 생기는 현상도 아닙니다. 또한 다른 스미어 현상은 대부분 발광체의 상하에 모두 일직선이 그어지는 현상에 비하여 지상으로만 선이 그어지고 있습니다.</p><p>확정적으로 설명한다면 ufo에서 쏘는 레이저는 ufo의 하단에서 지상으로 쏘는 시간의 경과가 틀립니다.<br />이것은 눈으로 보아도 위에서 아래로 쏘아져 내리고 있는 것이 대부분 자세히 관찰하면 볼 수 있습니다. 찰나의 시간에도 못 미치는 짧은 순간일 수  있지만 위에서 아래로 빛이 내려오고 있는 현상이지 스미어처럼 ccd소자의 색번짐으로 한번에 선이 전체적으로 나타나는 현상과는 다릅니다.</p><p>눈으로 확실히 인지하고 보고 있는데 무슨 증거가 필요합니까? 눈의 능력이 떨어지는 일부 요원들은 동시에 생겨나는 선이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확실히 인지합니다.</p><p>누군가 조작으로 그렸을 가능성(극히 미미한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은 부인하지 않지만 정확히 스미어 현상은 아닙니다.</p>

칭냐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삼각대에서 좀.. 뱅크님의 설득력을 잃는듯 하네요.. 삼각대건 사각대건 카메라는 고정되있다 쳐도 중요한건 광선이 카메라를 기준으로 수평 수직을 유지해주는가.... 가장 큰 문제라 생각되네요<br />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그냥 끝내려고 했는데, 칭냐님과 같이 이의를 제기하는 요원들이 있고 그러한 이유의 상당 부분에는 그대에게님의 자세한 분석이 있어 왔기 때문이라 봅니다. </p><p>따라서 최종적인 나의 추가로 설명 된 답변에 대하여 그대에게님의 의견을 듣고 싶습니다.<br />아직도 스미어 현상일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하겠습니까?</p>

칭냐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저는 스미어 현상인지 아닌지에 대해.. 두분의 의견만 가지고 생각해 봤을땐..솔직히 판단하기 힘들군요<br />세상엔 무수한 변수란게 있다고 생각하기에..뽀샵같지만 사실일수도 있고 모든 정황은 사실같아도 사실은 훼이크 일수도 있다는거죠.. 모호하겠지만 뭐라 쉽사리 판단하기도 힘든게 론건맨의 게시물들의 특징 아니겠습니까..^^ 두분의 분석력은 탁월하다고 생각합니다..</p>

그대에게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33066|1--][!--33066|1--] <p><br />저는 이미 제 의견을 누차 밝혔는데 되풀이하여 묻는 건 어떤 의미인가요?<br /><br />님의 "<font color=#006bd4>아직도 스미어 현상일 가능성이 있다고 주장 하겠습니까</font>?" 라는 내용으로 미루어 보아<br />님은 "<font color=#006bd4>추가로 설명된 답변에 대하여</font>" 상당한 자신감을 갖고 계신가 본데요...? <br />그건 아닌 것 같은데...</p><p>마인드뱅크님?  그렇다면 님의 "<font color=#006bd4>추가로 설명된 답변에 대하여</font>" 저의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br />그리고 님의 댓글중 수식어나 부연설명을 제외하고 핵심이 되는 내용만 인용해서 <br />문제점이 있는 부분을 모두 짚고 넘어 갈께요.<br /><br />1) "<font color=#006bd4>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은 계속적으로 이어져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비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font>..."<br />→ 지금 당장 디카를 들고 광원과 비광원을 오가며 비춰보시지요.  <br />    "<font color=#006bd4>비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font> " 입니다.</p><p>2) "<font color=#006bd4>또한 다른 스미어 현상은 대부분 발광체의 상하에 모두 일직선이 그어지는 현상에 비하여 지상으로만 선이 그어지고 있습니다."<br /></font>→ 지금 당장 제가 올린 자료들을 훑어 보세요. <br />  지상으로만 선이 그어지고 있는 이미지도 있습니다. <br />  즉, 광원에서 한 쪽으로 그어지는 이미지도 있습니다.</p><p>3) "<font color=#006bd4>확정적으로 설명한다면 ufo에서 쏘는 레이저는 ufo의 하단에서 지상으로 쏘는 시간의 경과가 틀립니다.<br />이것은 눈으로 보아도 위에서 아래로 쏘아져 내리고 있는 것이 대부분 자세히 관찰하면 볼 수 있습니다. 찰나의 시간에도 못 미치는 짧은 순간일 수  있지만 위에서 아래로 빛이 내려오고 있는 현상이지 스미어처럼 ccd소자의 색번짐으로 한번에 선이 전체적으로 나타나는 현상과는 다릅니다."</font></p><p>→ 지금 당장 맨 처음 올렸었던 저의 자료를 다시 한번 읽어보시도록.<br />  위에서 아래로 쏘아져 내리고 있는 것은 자세히 관찰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br />  <font color=#006bd4>찰나의 시간에도 못미치는 짧은 순간</font>에 빛과 같은 레이저 빔의 진행을 눈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 <br />  하십니까?<br />  디카의 이미지 처리 센서가 오류를 일으키는 바람에 기능이 떨어져서 그 처리 속도가 늦어진다면 <br />  빛의 속도라도 이미지 처리 화면에서 그 진행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해보질 않았는가요...?<br /><br />4) "<font color=#006bd4>눈으로 확실히 인지하고 보고 있는데 무슨 증거가 필요합니까? 눈의 능력이 떨어지는 일부 요원  들은 동시에 생겨나는 선이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확실히 인지합니다</font>"<br /><br />→ 지금 당장 요원님들의 댓글들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는게 좋을 듯 합니다.<br />    님만 확실히 인지하는 것이 아니고 모든 요원님들이 진행 모습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계십니다.<br />    눈의 능력이 떨어지는 요원님은 안계신 것 같군요..<br /><br />5) "<font color=#006bd4>누군가 조작으로 그렸을 가능성(극히 미미한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은 부인하지 않지만 정확히 스미어 현상은 아닙니다</font>."</p><p>→ 마인드 뱅크님? <br />  조작의 가능성도 부인하지 않고...<br />  정확히 스미어 현상도 아니고...<br />  그럼 뭐지요?<br /><br />  저 동영상에 대해서 님이 주장하는 명확한 현상은 밝히질 않고 <br />  그동안 나름대로 자료를 제시한 저에게 도대체 더 어떤 걸 바란답니까?<br /><br />저는 님이 어렴풋하게나마 언급한 '정전을 시킨 사례가 있는 실제 레이저빔이다'라는 내용의<br />님의 주장에 대해서 딴지를 걸지 않습니다.<br /><br />저는 제 의견이 이렇다라는 것을 자료를 통하여 밝힐 뿐이지(님의 표현대로라면 '주장') <br />이런 것으로 혼동을 야기할 의도는 추호도 없습니다.</p><p>님은 님 주장대로 <u>저 동영상의 red beam이 실제 레이저빔이다</u>라는 것만 제대로 밝히면 되는 것입니다.자꾸 그렇게 물어 볼 필요가 뭐가 있을까요?<br /><br />  CCD 오류인 스미어현상 일수 있다는 자료가 부족하여 제 의견이 전달이 안되는 건 아니지요...?<br />  수긍이 안간다는 의미로 보면 되는가요?<br /><br />  자료를 더 보고 싶으신가요?<br />  알겠습니다.<br />  제 의견이 무엇인지 자료가 부족하여 님이 아직도 그렇게 묻는다면 <br />  부족하나마 또 다른 자료를 올려볼 것입니다......................................................</p>

마인드뱅크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그대에게:1) "<font color=#006bd4>지금 문제가 되고 있는 동영상은 계속적으로 이어져서 발생하는 것이 아니라 비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font>..."<br />→ 지금 당장 디카를 들고 광원과 비광원을 오가며 비춰보시도록.  <br />    "<font color=#006bd4>비연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font> " 입니다.</p><p>-<br />마인드뱅크: 나는 스미어현상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는데 님은 동영상 자체의 정상적인 모습만을 언급하고 있습니다. </p><p>----------<br /><br />그대에게: 2) "<font color=#006bd4>또한 다른 스미어 현상은 대부분 발광체의 상하에 모두 일직선이 그어지는 현상에 비하여 지상으로만 선이 그어지고 있습니다."<br /></font>→ 지금 당장 제가 올린 자료들을 훑어 보시도록. <br />  지상으로만 선이 그어지고 있는 이미지도 있습니다. <br />  즉, 광원에서 한 쪽으로 그어지는 이미지도 있습니다.</p><p>-</p><p>마인드뱅크: 스틸카메라나 필름카메라의 스미어현상과 다르게 ccd카메라는 R.G.B의 세가지 각각의 소자를 통과하여 빛을 받아 들이고 있습니다. 따라서 그 세곳을 리하여 한가지 상을 만들어 내는데 그 만들어진 자체는 화면 전체의 동시성을 가지게 되는데 스미어현상 자체가 R.G.B의 각각의 영역에서 광원의 빛이 극도로 강렬하여 R.G.B 각각의 영역에서 다른 곳으로 빛이 합산되어 자줏빛과 보라빛만의 스미어 현상 색깔로 나타납니다. 즉 문제 동영상에서의 순도 높은 적색 빔과 같은 단일색은 CCD 카메라에서 나올 수 없고, ccd 소자에서 문제가 생기고 색이 섞인 후 한가지 상으로 뜨기 때문에 CCD카메라의 동영상 카메라에서는(필름 스틸카메라는 제외) 전체에 걸쳐서 스미어현상이 나오지 한쪽으로만 발생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CCD 카메라의 성격을 알아야 님과 같은 오류를 범하지 않습니다. </p><p>------------</p><p>그대에게: 3) "<font color=#006bd4>확정적으로 설명한다면 ufo에서 쏘는 레이저는 ufo의 하단에서 지상으로 쏘는 시간의 경과가 틀립니다.<br />이것은 눈으로 보아도 위에서 아래로 쏘아져 내리고 있는 것이 대부분 자세히 관찰하면 볼 수 있습니다. 찰나의 시간에도 못 미치는 짧은 순간일 수  있지만 위에서 아래로 빛이 내려오고 있는 현상이지 스미어처럼 ccd소자의 색번짐으로 한번에 선이 전체적으로 나타나는 현상과는 다릅니다."</font></p><p>→ 지금 당장 맨 처음 올렸었던 저의 자료를 다시 한번 읽어보시도록.<br />  위에서 아래로 쏘아져 내리고 있는 것은 자세히 관찰하지 않아도 알 수 있습니다.<br />  <font color=#006bd4>찰나의 시간에도 못미치는 짧은 순간</font>에 빛과 같은 레이저 빔의 진행을 눈으로 볼 수 있다고 생각 <br />  하십니까? 디카의 이미지 처리 센서가 오류를 일으키는 바람에 기능이 떨어져서 그 처리 속도가 늦어진다면  빛의 속도라도 이미지 처리 화면에서 그 진행 모습을 볼 수 있다고 생각해보질 않았는가요...?<br />4) "<font color=#006bd4>눈으로 확실히 인지하고 보고 있는데 무슨 증거가 필요합니까? 눈의 능력이 떨어지는 일부 요원  들은 동시에 생겨나는 선이라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나는 확실히 인지합니다</font>"<br /><br />→ 지금 당장 요원님들의 댓글들을 다시 한번 읽어보시도록.<br />    님만 확실히 인지하는 것이 아니고 모든 요원님들이 진행 모습을 확실하게 인지하고 계십니다.<br />    눈의 능력이 떨어지는 요원님은 안계신 것 같군요..<br /><br /><br />--</p><p>마인드뱅크: 이것은 아무리 레이저 빔이라 하여도 1초에 약 30만키로미터를 지나는 빛의 속도상 몇만키로 위 상공에서 빛을 쏜다면 지상까지 내려오는 시간이 걸리는데 위에 덧글을 쓰신 발광체님의 글에서 밝힌 바와 같이 시간차에 의하여 쏘아져 내려오는 모습을 정확히 보는 감각이 뛰어난 분들이 있습니다. </p><p><br />스미어현상은 수직으로만 나타나는 현상으로 님이 처음에 올린 사진이 수평으로 생겨난 직선의 화면을 옆으로 돌린, 그 상태로 이미 조작이 되어 수직으로 보이기에 위해 돌려 놓은 사진으로 이곳 요원들에게 많은 혼동을 주고 있습니다. 참조를 위하여 별님이 올려 주신 글을 퍼 왔습니다.</p><p>---<br /></p><p>별: </p><p>그런데 예를 들어주신 사진중에...</p><p><img src="http://www.sunjang.com/bbs/data/ufo_connection/59896_20081108_132811_01.jpg" border=0 name=zb_target_resize /></p><p>이 사진은 아마도 아래사진의 일부분인듯 합니다.</p><p><img src="http://www.sunjang.com/bbs/data/ufo_connection/48988_20081108_154919_05.jpg" border=0 name=zb_target_resize /></p><p><br />스미어현상과 비슷한 것은 저도 동감을 합니다만...</p><p>스미어현상은 일반적으로 <a onclick="window.open(this.href, '_blank', 'width=480,height=360,toolbars=no,scrollbars=yes'); return false;" href="http://www.sunjang.com/bbs/dic_view.php?id=dictionary&amp;no=12" target=_blank><u><font color=#0000ff>태양</font></u></a>이나 야간의 전등같은 아주 강한 반사광을 촬영했을때에 수직으로 나타나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p><p>동영상속의 물체는 아주 강하다는 것과는 조금 거리가 먼 약한 불빛처럼 보입니다.<br />그러한 약한 불빛이 여러번에 걸쳐서 스미어현상을 초래할 가능성이...글세요...<br />제 생각엔 조금 무리가 아닐른지...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는군요^^</p><p><br id=tempBR> </p><p>------------------------</p><p>참조를 위하여 CCD 카메라의 스미어현상을 아래에 퍼 왔습니다.</p><h4 class=tit_article>[Dica Q&amp;A] 색수차 현상? 스미어 현상? </h4>//기사 제목 기사 정보 <div class=info_article><span class=info>기사입력</span> <span class=time>2006-07-27 08:57 </span><span class=bar>|</span><span class=info>최종수정</span><span class=time>2006-07-27 08:57</span> </div>//기사 정보 <div class=cb_head></div>//기사 top 정보 기사 내용 <div class=article><!-- FLASH_BANNER --><table cellSpacing=0 cellPadding=0 width=252 align=right border=0><tbody><tr><td colSpan=4 height=10></td></tr><tr><td width=1 height=1></td><td width=240 bgColor=#f2f2f2></td><td noWrap width=1></td></tr><tr><td></td><td class="p11 gray03" style="PADDING-RIGHT: 0px; PADDING-LEFT: 0px; PADDING-BOTTOM: 2px; PADDING-TOP: 4px" align=middle bgColor=#f2f2f2 colSpan=3></td></tr><tr><td noWrap width=10></td><td style="BORDER-RIGHT: #cfcfcf 1px solid; BORDER-TOP: #cfcfcf 1px solid; BORDER-LEFT: #cfcfcf 1px solid; BORDER-BOTTOM: #cfcfcf 1px solid" width=242 bgColor=#ffffff colSpan=3><div id=addiv name="addiv"> </div></td></tr><tr><td colSpan=4 height=5></td></tr></tbody></table><!-- //FLASH_BANNER --><div id=keyword_layer style="Z-INDEX: 20; POSITION: absolute"></div>[서울신문]지난주에는 디지털 카메라 왜곡현상 중 플레어와 블루밍, 모아레 현상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오늘은 이어서 디카 사진에 나타나는 색수차 현상과 스미어 현상에 대해 살펴보기로 하자.<br /><br /><b>색수차 현상</b>은 역광 촬영할 때나 명암 차이가 확연히 드러나는 장면을 촬영할 때 그 경계 부분이 보라색이나 푸른색으로 번지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색수차 현상이 생기는 원인은 프리즘에서 나타나는 빛의 분산 원리와 비슷하다. 즉, 카메라의 렌즈가 빛을 받으면 프리즘의 역할을 하게 되어 물체의 색에 따라 빛의 굴절률에 차이가 생기게 되면서 색깔이 번져 보이게 되는 것이다.<br /><br />일반적으로 단일렌즈를 사용하는 디카에는 모두 색수차가 있으며, 때에 따라 단일렌즈 몇 개를 결합시켜 각각의 용도에 맞게 색수차를 감소시킬 수 있다. 하지만 색수차 현상은 렌즈 자체에서 발생하는 문제라 단일렌즈를 결합한 렌즈 구성으로도 완전히 없앨 수는 없다.<br /><br /><b>스미어 현상</b>은 이전 시간에 살펴 본 블루밍이나 모아레 현상과 마찬가지로 CCD나 CMOS 등 센서를 사용하는 디지털 카메라에서만 발생한다. 디지털 카메라의 CCD나 CMOS 센서들은 필름과는 달리 전기적 신호와 디지털 체계로 이미지를 기록하게 된다. 이 과정에서 나타나는 오류로 인해 발생하는 현상이 바로 스미어 현상이다.<br /><br />특히 스미어 현상은 CCD에서만 나타나며 태양이나 전등, 강한 반사광을 촬영했을 때 화면에 수직으로 한줄기의 선이 나타나는 현상이다. 발생 원인은 피사체에 태양이나 전구 등의 물체가 포함되어 있을 때 이 물체의 빛이 너무 밝아 이미지 센서가 처리할 수 있는 용량을 넘어서면서 나타난다. 주로 태양과 같이 너무 밝은 물체를 촬영할 때나 고속셔터를 사용할 때 흔히 나타난다.<br /><br />■ 도움말:한국코닥 디지털영상사업부<br /><br />- Copyrights ⓒ서울신문사. </div>

러브유에프오님의 댓글

드래곤라이…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가끔 이런데서 여러 사람들의 높은 필력과 지식을 보자니 글을 쓰기가 조금 무섭네요.. <br />제 개인적 소견으로는 마인드뱅크님 그대에게님 두분다 어떤 측면에서 보면 다 <br />가능성이 큰것 같아요....;; 제가 스미어 현상을 잘 몰라서 그냥 설명만 보았는데요 <br />어쨋든,, 그대에게님 설명 잘 보았습니다.^^

Total 4,798건 1 페이지
UFO 자료실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4798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8 1 0 01-09
4797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1 1 0 08-16
4796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 2 0 08-13
4795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2 1 0 08-02
4794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2 1 0 08-01
4793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5 2 0 07-29
4792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5 1 0 07-29
4791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 1 0 07-29
4790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2 1 0 07-29
4789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1 1 0 07-29
4788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0 1 0 07-29
4787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76 1 0 07-28
4786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4 1 0 07-27
4785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2 1 0 07-26
4784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6 1 0 07-24
4783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67 1 0 07-19
4782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30 1 0 07-18
4781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 1 0 07-17
4780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89 1 0 07-16
4779 선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7 1 0 07-15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구글 OTP 인증 코드 입력

디바이스에 앱에서 OTP 코드를 아래에 입력합니다.

OTP 를 잃어버렸다면 회원정보 찾기시 해지 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으로 해지 할수 있습니다.

OTP 해지하기

론건맨 상위 순위 10

  • 1 사라랜스390,961
  • 2 선상반란302,220
  • 3 eggmoney116,327
  • 4 샤논115,847
  • 5 nabool98,450
  • 6 바야바92,756
  • 7 차카누기91,573
  • 8 기루루86,197
  • 9 뾰족이84,625
  • 10 guderian008383,195

설문조사

론건맨 싸이트가 열리는 체감 속도는 어떤가요.?

설문조사

론건맨이 부활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접속자집계

오늘
1,860
어제
1,619
최대
2,420
전체
14,178,588
론건맨 요원은 30,999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