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드가 케이시가 소련연방 부활을 예언했다!!! > 신비/기적/예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신비/기적/예언

에드가 케이시가 소련연방 부활을 예언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세이야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댓글 8건 조회 1,560회 작성일 08-02-29 08:37

본문

사진#01
(그림설명: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


미국의 유명한 예언가 에드가 케이시(1877~1945)가 2010년 소련연방의 부활을 예언했다고 1월 18일 러시아의 프라우다지에 소개됐다.

잠을 자며 예언하는 예언가로, 질병을 진단하고 치료한 초능력자로 명성을 떨친 그는 1, 2차 세계대전을 예언하고 1929년 경제대공황과 1933년 미국의 루스벨트 대통령의 경제부흥 정책을 예언했으며 쿠르스크 발지전투에서 독일군의 패배와 이태리 파시즘의 패망 등을 예언했는데 모두 정확히 적중돼 주목받기 시작했다.


사진#02
그림설명: 러시아의 천연가스 공장)


에드가 케이시는 2차 대전이 끝나기 몇 달 전인 1945년 1월 3일 타계했고 그는 마지막으로 러시아에 관한 여러 가지 미래상을 예언으로 남겼다.

공산주의가 무너지고 소련연방도 붕괴될 것이라고 예언한 그는 소련이 무너진 뒤 러시아가 신을 믿는 국가와 성공적으로 우의를 맺게 될 것이라고 예언했다.

러시아가 과거에 적이었던 국가들과 친구가 되고 러시아를 통해 세계에 희망이 찾아온다고 예언한 에드가 케이시는 놀랍게도 소련이 2010년에 부활하는데 이번에 부활되는 소련은 현실과 동떨어진 공산주의와 볼셰비키 정책을 버리고 자유를 외치며 세계에 기여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은 시간이 지나며 점차 실현되기 시작했다. 러시아는 현재 오일과 가스 및 천연자원을 과거에 적이었던 유럽 국가들에 수출하며 막대한 부를 축적하는 초강력 파워 선진국으로 부상하고 있다. 러시아는 1991년에 해체돼 독립한 밸로루시, 키르기스스탄, 동우크라이나, 아르메니아, 카자흐스탄, 그루지야 등 옛 소련 위성국들과 최근 다시 우의를 복구하며 러시아 연방의 부흥을 정치적으로 모색하기 시작했다.

에드가 케이시는 또한 중국의 정치적인 힘이 커질 것이라고도 예언했다. 그는 세계 3차 대전은 발생하지 않지만 심각한 자연재해로 세계 전역에 물난리가 난다고 예언했는데 기후적인 재난과 대지진 재앙이 세계 전역에 발생하지만 러시아에 가장 적은 피해가 발생할 것이라고 예언했다.

이 같은 예언은 1979년 불가리아의 맹인 예언가 [바바 뱅가]가 지구 전역이 녹아내려 대참사가 발생할 것이지만 러시아는 재해를 입지 않을 것이라고 예언한 것과 일치한다.


사진#03
그림설명: 영화 워터월드의 포스터)


일부 예언 해석가들은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이 적중한 것 보다 빗나간 게 더 많다며 모든 예언이 다 맞는 것은 아니라며 소련연방 부활 예언을 믿으려고 하지 않는다.

과연 에드가 케이시가 예언한 미래상은 얼마나 실현될까? 혹시 인류의 미래는 정해진 것이 아니라 현 인류가 어떻게 살아가느냐에 따라 바뀌는 것은 아닐까?

출 처 : 괴물딴지

---------------------------------------------------------------------------------------------------------------
에드가 케이시가여러가지로 예언을 한것 중에 특히한 것입니다.
잠자는 예언가한 이 예언 과연 어떻게 될까요?
요즘 석유수출로 맹위를 떨치는 것도 사실인데..

추천1 비추천0
Loading...

댓글목록

외계학자님의 댓글

외계학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중국도 겁나고.... 자유를 외친다는말은 프리메이슨들이 침투햇다는말??
러시아에도 영향이있나요 프리메이슨이?

지식탐험자님의 댓글

외계학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에드가 케이시 의 예언은 쉽게 받아 넘길 예언이 아님니다.  현재 이 지구상의 환경문제는 엘리료와 라리뇨 현상에 의해 전 지구상의 기후변화가 오고 있습니다.  기후변화는 간단하게 생각하면 식량자원의 문제와 연결됨니다.  식량의 무기화...   

식량의 무기화는 전 지구적인 재앙으로 우리에게 다가올 것입니다.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 시기는 1945년 전입니다.  1945년 전에 앞날을 예언한 사람이 어떻게 지구 온난화 문제를 예측할 수 있었을까요?  정말로 신기한 사람입니다.

다시금 에드가 케이시의 예언은 쉽게 넘길 예언이 절대로 아님니다.

저질곰도리님의 댓글

외계학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일리가 있는듯.. 지구 기후변화와 강력한 러시아를 지향하고 있는건 일부 맞네요

또 러시아는 굉장한 천연자원들을 보유하고있고 여기에 복합적으로 다른요소들을 포함한다더라도

패권을 못쥐란 법은 없는듯

이쁜샤인님의 댓글

외계학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다른것 보다.. 퍼온글의 마무리가 서프라이즈를 생각나게 하는; 뭐 예언이 현실화 된다고 해도 이번엔 자유를 외치며 세계에 기여를 한다는데 옛날 소련 연방을 떠올릴수는 없겠네요

별님의 댓글

외계학자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예전에 초능력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을 무렵...<BR>에드가 케이시 유명했죠. 거의 대명사격이었는데...이름도 기억하고...

회원로그인

구글 OTP 인증 코드 입력

디바이스에 앱에서 OTP 코드를 아래에 입력합니다.

OTP 를 잃어버렸다면 회원정보 찾기시 해지 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으로 해지 할수 있습니다.

OTP 해지하기

론건맨 상위 순위 10

  • 1 사라랜스397,071
  • 2 선상반란302,220
  • 3 eggmoney117,597
  • 4 샤논115,847
  • 5 nabool99,680
  • 6 바야바94,116
  • 7 차카누기92,833
  • 8 기루루87,447
  • 9 뾰족이86,005
  • 10 guderian008384,445

설문조사

론건맨 싸이트가 열리는 체감 속도는 어떤가요.?

설문조사

론건맨이 부활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접속자집계

오늘
854
어제
1,997
최대
2,420
전체
14,222,066
론건맨 요원은 31,001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