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개가 지옥의 사냥개?” 괴물 소동 일으킨, 조랑말 크기 애완견 > 괴물/희귀동물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괴물/희귀동물

“우리 개가 지옥의 사냥개?” 괴물 소동 일으킨, 조랑말 크기 애완견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불타는필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1건 조회 2,833회 작성일 07-08-06 13:52

본문

“우리 개가 지옥의 사냥개?” 괴물 소동 일으킨, 조랑말 크기 애완견

팝뉴스 | 기사입력 2007-08-06 13:23


사진#01


영국 괴수... 알고 보니 ‘76kg 대형 애완견’


지난 달 말 영국 다트무어의 들판에서 포착되어 화제가 되었던 ‘괴수’의 정체가 76kg 체중의 ‘애완견’으로 밝혀졌다고 3일 BBC 등 영국 언론이 보도했다.


당시 일부 영국 언론들은 다트무어에서 촬영된 동물이 지역 전설에 내려오는 ‘지옥의 사냥개’로 추정된다는 소식을 전했고, 동물 전문가들 또한 사진 속 동물이 개, 고양이 등의 평범한 동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소견을 밝힌 바 있다.


이 동물은 ‘괴수’라는 이름으로 언론에 크게 보도되었는데, 괴수의 정체가 자신의 ‘애완견’이라는 주장을 펼치는 지역 주민이 등장한 것.


사진을 접한 지역 주민 루신더 레이더는 사진 속 동물이 자신이 키우고 있는 ‘트로이’라는 이름의 견공이 틀림없다는 소견을 밝혔다. 들판에서 놀고 있던 거구의 애완견을 ‘괴수’로 오해했다는 것이 레이더의 주장.


뉴펀들랜드종인 트로이의 몸무게는 76kg으로 조랑말 크기의 애완견을 처음 본 대부분의 사람들은 무시무시한 외모에 기겁한다고 레이더는 밝혔다. 하지만 5살 난 딸이 어깨에 올라타도록 내버려 두는 등 성격은 외모와는 판이하다는 것이 애견 주인의 설명.


최근 일어난 ‘괴수 소동’이 한바탕 해프닝으로 끝날 것으로 보인다는 것이 영국 언론들의 결론이다.


(사진 : 다트무어에서 촬영된 ‘괴수’ 및 트로이의 모습 / 비비씨 보도 화면)


박운찬 기자 (저작권자 팝뉴스)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사탄아이님의 댓글

유로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동물 전문가들 또한 사진 속 동물이 개, 고양이 등의 평범한 동물로는 보이지 않는다는 소견을 밝힌 바 있다................. 이게 모니ㅋㅋㅋ.... 전문가들 쩍팔렸겠다.

Total 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