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리카서 머리 둘 달린 바다거북 부화 > 괴물/희귀동물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괴물/희귀동물

코스타리카서 머리 둘 달린 바다거북 부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사진속의진…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1,077회 작성일 06-01-19 17:55

본문

사진#01

(멕시코시티=연합뉴스) 김영섭 특파원 = 중미 코스타리카의 태평양 해변에서 머리가 둘 달린 바다거북이 부화했다고 국제적 환경보호단체인 세계야생생물기금(WWF)이 30일 밝혔다.

WWF의 중미지역 바다거북 보호 담당자는 `올리브 리들리'란 이름이 붙여진 이 바다거북이 코스타리카 수도 산호세에서 서쪽으로 225㎞ 떨어진 오스티오날 해변 바다거북종 보호 서식지에서 지난 20일 부화했다고 밝혔다고 AP통신은 전했다.

이 담당자는 "바다거북종은 기후변화의 지표로 활용될 수 있고 살충제와 농약이

해변.해상 생태계에 미치는 영향을 알려줄 수 있다는 점에서 이번 머리 둘 달린 바다거북 부화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고 말했다.

WWF는 이 바다거북이 해양 오염 혹은 기후변화로 인한 기형 출산일 가능성이 있다고 추정하고 있다.

하지만 일부 바다거북 전문가들은 머리 둘 달린 바다거북이 자연적인 과정에서도 부화될 수 있다는 입장을 보이고 있다.

=======================================================================

출처 - 미디어다음

문제되면 삭제해주세요.
추천0 비추천0

댓글목록

Total 2,5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