츄파카브라의 출현과 UFO > 괴물/희귀동물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괴물/희귀동물

츄파카브라의 출현과 UFO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페사장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2,301회 작성일 04-01-18 05:20

본문

1994년 푸에르토리코 섬은 괴수의 출현으로 보이는 가축의 변사 사건들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고 연일 발생, 공포 분위기에 휩싸였다.

소 닭 오리 개 고양이 염소 등 거의 모든 종류의 가축들이 혈액과 체액이없어진 채 이곳 저곳에서 죽어갔다. 급기야 정부에선 들개 등 맹수에 의한습격으로 보고 대대적인 수색 작전을 전개했다.

그러나 칼리오스소토라는 수의사는 사체를 면밀히 분석해 다음과 같은사실을 밝혀냈다. 첫째, 가축의 목 부분에는 2~3개의 작은 구멍이 나 있었으나 살갗이나 긁힌 흔적은 전혀 발견되지 않았다.

둘째, 잘려져 나간 단면은 매끈한 면을 갖고 있어 동물에 의한 상처로 보이지 않았다. 셋째, 상처의 세포에 염증이 생겼다는 증거가 없었다.

더욱 미스테리한 점은 가축 변사 사건이 일어날 때마다 UFO의 출몰이 잦았으며 이와 동시에 괴수가 목격되었다는 제보가 잇따랐다는 것이다.

'츄파카브라'라고 이름지어진 이 괴수는 목격자들 증언에 의하면 온몸에털이 나 있고 1m 내외의 키에 새빨간 두 눈, 두 개의 송곳니, 그리고 머리뒤쪽에서 등 뒤에까지 날개같은 역할을 담당하는 엷은 막이 붙어 있었다고한다.

또한 목격자들은 두 발로 걸어다니는 것 같았고 매우 빠르게 달릴 수 있었으며 점프력도 뛰어났다고 증언했다.

이 괴수는 지금까지 보고가 되지 않은 새로운 형태의 생물체로 추정된다. 과거 미국에서 발생한 가축도살 사건과 매우 유사한 상황으로 보이며 공통점은 UFO의 출현과 가축 살상 방법이 거의 동일하다는 것이다.

초자연현상 전문가들은 이 괴수가 미군의 유전공학연구소에서 비밀리에만들어진, 유전자가 조작된 변형 생물체거나 자연적 기형 동물, 돌연변이의 가능성이 높다고 주장했다.

이 괴수의 정체가 무엇인지, 괴수가 나타날 때마다 왜 UFO가 출현했는지는 아직까지 수수께끼로 남아 있다.




추파카브라.. 정말 존재하는 걸까요..?

아님 인간의 상상이 만들어낸 또하나의 허구 일까요?
추천1 비추천0

댓글목록

Total 2,50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