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느낌? > 체험 및 경험담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체험 및 경험담

육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느낌?

페이지 정보

작성자 쁘띠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906회 작성일 13-04-15 17:50

본문

몇달전 아침에 버스를 타고 가다가 육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강한 충동을 느낀적이 있었습니다.
그때 많이 추워서 옷을 두텁게 입고 있었거든요.그런데다가 버스안에 스팀을 틀어놔서 갑갑한 상황이었습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몸 자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충동이 들었다는 건 납득이 되질 않습니다.
그 이후로도 가끔씩 육체를 짊어지고 있다는 게 너무 답답하게 느껴지는 때가 몇번 있었습니다.
가끔씩 육체가 벽과 같이 구속하고 있다는 느낌이 들어요.
방금 이글을 쓰기 이전에도 이런 충동이 들었습니다.
추천6 비추천0

댓글목록

별님의 댓글

아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p><br />글세요... 조금 애매한 부분이 있긴 있는데요.</p><p>육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느낌이라기 보다는...<br />제 생각에는 갑갑하고 답답한 상황에서 벗어나고 싶다는 느낌이었을 것 같네요.</p><p>쁘띠님이 처한 당시상황을 최대한 가늠을 해보려고 생각했습니다.<br />왜냐하면 저또한 비슷한 상항에 놓였던 적이 있기 때문입니다.<br />물론, 저 뿐만이 아니겠지요.</p><p>사람들은 많고, 비좁은 버스안에서...</p><p>덥고 답답하고 짜증나고 갑갑한... 거기다 더 해서 개인적인 어떤 불만족스러움..<br />개인이 처한 현실... </p><p>이러한 것들이 복합적으로 작용을 하면 정말 답이 없죠.<br /></p><p>육체를 빠져나오고 싶은 느낌은... 저도 항상 느낀답니다^^<br />자유롭고 싶죠. 훨훨~ 하늘을 우주를... 현실에서 벗어나서 말이죠.<br /></p>

론건맨님의 댓글

아마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글쓴이의 심정 이해갑니다...얼른 천국가고 싶죠?<div>예수 믿으세요 .  천국갑니다..</div><div>십일조도 하고 헌금도 하세요..</div><div>천국가서 편히 지낼수 있습니다..</div>

Total 4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