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자정부 하위조직 300인 위원회의 전위조직과하는일 > 음 모 론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음 모 론

그림자정부 하위조직 300인 위원회의 전위조직과하는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댓글 5건 조회 1,551회 작성일 08-09-28 17:50

본문

300인 위원회의 전위조직과하는일


체이스 맨해튼 은행의 데이비드 록펠러, 유명한 매뉴팩처 하노버 신탁금융회사의 가브리엘 헤이그 (Gabriel Hague), 포드 재단의 밀턴 카츠 (Milton Katz), 사회주의 국제연맹의 지도자이며 KGB 요원이고 300인 위원회의 회원인 빌리 브란트, 전미 자동차 노동조합 집행위원회 위원장인 어빙 브루스톤 (Irving Bluestone), 로마 클럽의 미국 지부 대표이자 필립 대공이 창설한 세계야생생물기금의 멤버인 러셀 트레인 (Russel Train), CBS 텔레비전 프로듀서인 엘리자베스 미젤리 (Elizabeth Midgely), 러셀 세이지 재단의 임원인 기포트 (B. R. Gifford), 아스펜 연구소의 기도 골드먼 (Guido Goldman), 300인 위원회의 특별회원인 고 애버릴 해리먼, 카네기 재단의 토머스 휴스 (Thomas L. Hughes), MIT 월드 다이너믹스의 제이 포레스터가 있다.

300인 위원회는 10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현재의 형태를 갖춘 것은 1897년 무렵부터였다. 그들은 영국 왕립국제문제연구소와 같은 다른 조직을 통해 항상 명령을 내리곤 했다. 유럽의 문제를 다루기 위해 거대 조직이 필요하다고 결정하자 왕립국제문제연구소는 타비스톡 연구소를 설립했고 다음에는 타비스톡이 NATO 를 창설했다.

처음 5년 동안 NATO 의 재정은 독일 마셜 재단이 맡았다. 300인 위원회의 외교정책 조직인 빌데르베르크 회의에서 가장 중요한 회원인 조지프 레팅어 (Joseph Rettinger) 가 창립 멤버였다고 전해진다. 빌데르베르크의 연차회의는 수십 년 동안 음모 연구가들에게 화제를 제공했다.

레팅어는 경험 많은 예수회 사제였는데 최고 계급 (33등급)에 오른 프리메이슨 회원이었다. <워싱턴 포스트> 를 차지하기 위해 남편을 살해했다는 혐의를 받은 캐서린 메이어 그레이엄 (Katherine Meyer Graham) 부인은 로마 클럽의 간부였다.

미국에서 가장 큰 보험회사이며 영국 엘리자베스 여왕의 직계 가족들과 직접 연결된 일류 회사인 뉴욕 생명보험회사의 폴 호프먼 (Paul G. Hoffman) 도 마찬가지였다. 제2차 세계대전 때 독일을 말살하려고 했던 존 매클로이 (John J. McCloy) 와, 마지막으로 말하긴 하지만 아주 중요한, 카네기 회사의 제임스 퍼킨스 (James A. Perkins) 도 빌데르베르크 회의와 로마 클럽의 창립 멤버였다.

스타라면 모두 나온 정말 호화로운 캐스팅이다. 하지만 참 이상하게도 정규 정보기관 이외에는 누구도 최근까지 이러한 조직에 대한 소문을 들어본 적이 거의 없었다. 그들이 거느리고 있는 중요한 인물, 기업, 텔레비전 방송국, 신문, 보험회사, 은행들은 규모, 세력, 권력, 명성에 비추어 적어도 유럽의 두 나라와 맞먹는다. 그래도 이것은 300인 위원회의 거대한 이익의 틀에서 보면 빙산의 일각에 지나지 않는다.

앞에 소개하지 않았던 사람으로 리처드 가드너가 있다. 300인 위원회의 초창기 멤버인 그는 특별 임무를 띠고 로마에 파견되었다. 가드너는 베네치아에서 가장 오래된 검은귀족 가문의 한 사람과 결혼하여 베네치아 귀족들을 워싱턴과 바로 연결시켰다. 고 애버릴 해리먼은 크램린과 백악관을 연결시킨 300인 위원회의 한 사람이었고 그가 죽은 뒤 키신저가 그의 일을 이어받았다.

로마클럽은 실로 300인 위원회의 강력한 기관이다. 외면적으로 미국의 문제들을 다루는 듯하지만 그들의 영역은 300인 위원회의 다른 기관들까지 미쳐서 미국의 로마클럽은 흔히 일본과 독일의 '문제들' 을 다루기도 한다.

300인 위원회의 전위조직

300인 위원회가 운영하는 전위조직들의 일부를 아래에 소개한다.

산업민주연맹 ( League of industrial Democracy)

임원 : 마이클 노박 (Michael Novak), 진 커크패트릭 ( Jean Kirkpatrick), 유진 로스트 (Eugene Rostow), 어윈 수얼, 레인 커클런드 (Lane Kirkland), 앨버트 셴커 (Albert Schenker)

목적 : 노동조합을 세뇌하여 특히 철강, 자동차, 주택산업에 무리한 요구를 함으로써 정상적인 노사관계 를 분열. 교란시킨다.

자유의집 (Freedom House)

임원 : 레오 천 (Leo Churn), 칼 거시먼 (Carl Gershman)

목적 : 미국의 육체노동자들 사이에 그릇된 정보를 퍼뜨리고 분쟁과 불만을 확산시킨다.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자 거시먼은 로렌스 이글 버거 (Lawrence Eaglegurger) 가 창설한 조직 CEDC에 파견되었다. 이 조직은 통일독일의 무역이 다뉴브 강 유역에 확대되는 걸 막기 위한 것인데, 구 유고의 분쟁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민주적 다수파 위원회 (Committee for a Democratic Majority)

임원 : 벤 워턴버그 (Ben Wattenburg), 진 커크패트릭, 엘모 점월트 (Elmo Zumwalt), 밋지 덱터 (Midge Dector)

목적 : 단단히 뭉친 유권자층을 형성할 목적으로 교양 있는 사회주의자 계급과 소수 그룹의 연결고리를 제공하는데, 이들은 선거 때마다 좌익 후보에게 투표하게 마련이다. 이것은 처음부터 페이비언 사회주의자들의 목표였다.

외교정책연구소 (Foreign Policy Research Institute)

임원 : 로버트 스트라우스 휴프 (Robert Strausz Hupe)

목적 : NASA 의 우주계획을 좌초시키고 최종적으로 폐지시킨다.

미국 사회민주당 (Social Democrats U.S.A)

임원 : 베이어드 러스틴 (Bayard Rustin), 레인 커클런드, 제이 러브스톤 (Jay Lovestone) 칼 거시먼, 하워드 새뮤얼 (Howard Samuel), 시드니 훅 (Sidney Hook)

목적 : 급진적 사회주의를 소수 그룹들 사이에 퍼뜨리고, 여러 사회주의 국가에 있는 관련 조직들의 유대관계를 공고히 한다. 러브스톤은 수십 년에 걸쳐 소련 문제에 관해 대통령의 지도적 자문위원으로 있었으며 모스크바와 강한 연대관계에 있었다.

사회문제연구소 (Institute For Social Relations)

임원 : 할랜드 클리블랜드, 윌리스 하몬

목적 : 미국인들의 사고 방식에 변화를 일으킨다. 어떤 정보 장교는 로마 클럽의 최고위직을 지낸 클리블랜드를 중국 사회주의의 전문가라 부르고 있다. 클리블랜드는 1938년에 옥스퍼드 대학에서 사회주의 교육을 받았다. 그는 나중에 국제관계 담당 국무차관보, 유엔 구제부흥기관 (UNRRA) 대 중국 문제 대표를 지냈고 유엔 아프리카 경제위원회 (ECA) 중국 프로그램을 지휘했다.

클리블랜드는 미국이 나아가는 길이 사회주의자들이 바라는 방향이 아니라고 느끼고는 방향 전환의 수단을 꽤해야 된다고 생각했다. 그는 사회문제연구소와 로마 클럽이 미국을 사회주의화하는 데 필요한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수단이 된다고 생각했다.

시민연맹 (The Citizens League)

임원 : 배리 커머너 (Barry Commoner)

목적 : 다양한 정부기관, 특히 방위산업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대해 '시민단체'로 하여금 소송을 일으키고 군산복합체를 교란시키고자 한다. 커머너는 '내부고발자' 의 용기를 북돋워, 방위산업 계약자들이 과다하게 지출한 비용을 고발하게 했다.

전쟁 저항자 연맹 (War Resisters League)

임원 : 노엄 촘스키 (Noam Chomsky), 데이비드 맥레이놀즈 (David McReynolds)

목적 : 좌익 그룹, 학생, 할리우드의 '동료들' 로 베트남 반전운동을 조직한다. 코라 웨이스 (Cora Weiss) 가 지휘하는 리버사이드 교회의 무장해제 프로그램에 따라 행동한다. 전쟁 저항자 연맹의 사명은 "러시아의 위협이란 군비경쟁을 위한 새빨간 거짓말" 이라는 생각을 미국의 일반 대중에게 불러일으키는 것이었다. 촘스키는 세계 평화지지자 모임과 미국 우호 위원회와 같이 사회주의를 지지하는 다른 평화운동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

민주사회주의협회 민주사회주의자 조직위원회 (The Democratic Socialist Organizing Committee of the Institute for Democratic Socialism)

임원 : 프랭크 자이더 (Frank Zeider), 아서 레이더 (Arthur Redider), 데이비드 맥레이놀즈

목적 : 미국과 유럽에서의 좌익 사회주의 사상과 활동에 대한 정보수집기관, 맥레이놀즈는 평화와 자유를 위한 여성 국제연맹회의에 자주 참석하고 제 2차 특별 군축회의에 대한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관계했다.

명예훼손방지연맹 진상조사국 (Anti Defamation League Fact Finding Division)

임원 : 어윈수얼 ( '존 그레이엄' 이라고도 불림)

목적 : 우익 그룹과 그들의 지도자들을 추려내어 너무 큰 영향력을 지니기 전에 없애버린다. 또한 그렇게 하기 위하여 FBI와 영국이 공동으로 정보활동을 한다.

국제기계공협회 (International Association of Machinists)

목적 : 사회주의 국제연맹을 위한 전위 노동단체이다. 노동 불안을 일으킬 온상을 만들어내며 노사관계를 분열시킨다. 체코 STB (정보기관) 의 망명자인 라디슬라프 비트만에 의하면 "소련은 국제 기계공 협회와 같은 조직으로부터 정보를 수집한다" 고 한다.

의류 노동자 조합 (Amalgamated Clothing Workers)

임원 : 머레이 핀들리 (Murray Findley) , 어윈수얼, 제이콥 셰인크먼 (Jacob Scheinkman)

목적 : 국제 기계공 협회와 마찬가지로 사회주의 사상을 침투시키고 의류업계의 노동자들을 분열시킨다. KGB 의 A 국에서는 이러한 그룹들 안에 많은 첩보원들을 두고 있었다.

필립 랜돌프 협회 (A. Philip Randolph Institute)

임원 : 베이어드 러스틴

목적 : 공통의 목적을 가진 조직들을 조정할 수단을 제공한다. 이를테면 대학생들과 노동자들 사이에 사회주의 사상을 넓히는 것도 수단의 하나가 된다. 소문에 의하면 몰타 기사단 (Knights of Malta) 과 몽펠랑 협회 (Mont Pelerin Society) 와 유대가 있다고 한다.

케임브리지 정책연구소 (Cambridge Policy Studies Institute)

임원 : 가르 알페로비츠 (Gar Alperovitz)

목적 : 정책연구소가 진행한 작업을 확대하는 것이다. 게이로드 넬슨 (Gaylord Nelson) 상원의원의 전 보좌관으로서 국제사회주의자인 가르 알페로비츠가 1969년 2월에 설립했다. 알페로비츠는 독일 마셜 재단에서 자금을 받아 <원자력 외교 Atomic Diplomacy> 라는 책을 지어 논쟁을 불러일으컸다. 그 책은 로마 클럽을 위해 쓴 것이었다. 케임브리지 정책연구소 (CPSI) 는 미국 사회를 근본적으로 바꾼다는 목표를 내세우고 연구와 행동 프로젝트에 집중했다. 말하자면 다가올 단일세계정부를 준비하기 위해 미국을 페이비언 사회주의로 바꾸려는 것이다.

북대서양협회 경제위원회 (Economic Committee of the North Atlantic Institute)

임원 : 아우렐리오 페체이

목적 : 세계적 경제문제에 대한 NATO 의 싱크탱크. 이 위원회에서 나온 생각의 대부분은 클린턴 정권까지 내내 이어졌다. 이는 하예크와 루드비히 폰 미제스 (Ludwig Von Mises) 의 사상을 재탕한 것으로 드러났다.

민주기관 연구센터 (Center of the Study of Democratic Institutions)

임원 : 설립자는 300인 위원회 회원인 로버트 허친스 (Robert Hutchins), 해리 애시모어 (Harry Ashmore), 프랭크 켈리 (Frank Kelly) 정책연구소 '특별회원'의 많은 그룹

목적 : 민주주의 이념으로 자유로운 사회주의적 개혁을 추진한다. 그 활동 가운데에는 미국의 신헌법 초안을 작성하여 덴마크에서와 같은 군주제와 사회주의 체제를 강화시키는 것도 있다.

민주기관 연구센터는 샌타바버라에 위치해 있으며 올림피언의 본거지 인데 '파르테논' 이라는 애칭으로 알려져 있다. 전 하원의 원인 존 래릭 (John Rarick) 은 그 센터를 '공산주의자들이 들끊는 단체' 라고 불렀다.

1973년, 미국 신헌법 초안은 35회 개정에 이르러 '환경보호권' 을 보장하는 수정조항을 제안했다. 그 취지는 미국의 공업기반을 1969년의 비참했던 상황으로 후퇴시키려는 것이었다. 달리 말하면 이 단체는 300인 위원회가 내세운 로마클럽의 탈공업화 제로성장 정책을 실행하고 있었다.

다른 목적에는 경기순환의 조작과 통제, 복지, 공공사업과 기업의 규제, 환경오염 관리가 포함되어 있다. 300인 위원회를 대표하는 애시모어는 민주기관 연구센터의 기능이 정치 체제를 좀더 효율적으로 움직일 수단과 방법을 찾는 데 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교육을 변화시켜야 하며 ( 결과 본위 교육을 참조하라) 새로운 미국 헌법과 세계 헌법을 생각하지 않을 수 없다."

애시모어가 발표한 목표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다.

1. 세계의 모든 나라를 유엔에 가입시킨다.

2. 유엔의 권한을 강화시킨다.

3. 동남아를 중립화한다 (중립화한다는 말은 곧 '공산화' 한다는 것이다.)

4. 냉전을 끝낸다.

5. 인종차별을 없앤다.

6. 개발도상국을 돕는다 ( 자멸시키기 위한 수단이다)

7. 군사력을 쓰지 않고 문제를 해결한다 (걸프 전쟁이 일어나기 전에 조지 부시에게 이 말을 전했으면 좋았겠지만).

8. 국내 문제를 국가 자체에 맡겨서는 안 된다.

9. 공존이 필요하다. 조지 부시가 지령을 받아 클린턴에 이어 추진하고 있는 '글로벌 개념' 이다.



[이 게시물은 선장님에 의해 2014-02-02 11:28:24 미스테리에서 이동 됨]
추천1 비추천0
Loading...

댓글목록

괴물딴지닷컴님의 댓글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출처: 정보 조작 전문 포털 gae이버 <br />        몇몇 회원분들이 오해하시는것같은데 정보조작은 이글을 정보조작한것이 아님을 밝혀드립니다.

세이야님의 댓글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이거 이미 여러책들에게 있는 내용을 짜깁기 한겁니다.<br />음모가 지금 이순간에도 진행이야 되겠지만, 결국 음모만 얘하고 마는 것이겠군요..[__report__]3

세이야님의 댓글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요원 작성일

      <p>이미 서점에 책이 3부작으로 퍼진것이고, 아는 분들은 알고 계시지요??<br />올리기가 넘 방대하죠..^^ </p><p>그리고 300인 위원회라는 책이 있습니다.<br />그림자정부와 많이 내용이 겹칩니다.<br />개정판 기다리는 중입니다.</p>

Total 26건 1 페이지
음 모 론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추천 비추천 날짜
26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04 1 0 08-19
25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251 1 0 06-05
24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137 1 0 03-09
23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032 2 0 03-01
22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153 1 0 02-25
21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766 2 0 10-18
20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429 1 0 10-09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552 1 0 09-28
18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41 1 0 09-05
17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2 1 0 08-30
16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57 0 0 08-27
15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68 0 0 08-07
14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843 1 0 07-21
13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940 0 0 07-03
12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3373 -1 0 05-30
11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2557 1 0 05-27
10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47 0 0 05-26
9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453 0 0 05-23
8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326 1 0 05-23
7 괴물딴지닷…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1228 1 0 05-23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구글 OTP 인증 코드 입력

디바이스에 앱에서 OTP 코드를 아래에 입력합니다.

OTP 를 잃어버렸다면 회원정보 찾기시 해지 되거나,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이메일 인증으로 해지 할수 있습니다.

OTP 해지하기

론건맨 상위 순위 10

  • 1 사라랜스399,421
  • 2 선상반란302,220
  • 3 eggmoney118,327
  • 4 샤논115,847
  • 5 nabool100,030
  • 6 바야바94,846
  • 7 차카누기93,253
  • 8 기루루87,907
  • 9 뾰족이86,745
  • 10 guderian008385,175

설문조사

론건맨 싸이트가 열리는 체감 속도는 어떤가요.?

설문조사

론건맨이 부활한 것을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접속자집계

오늘
894
어제
2,384
최대
2,420
전체
14,247,035
론건맨 요원은 31,003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