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공모함 두 배 크기 UFO 목격한 JAR 보잉 747 > UFO 목격담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론건맨

UFO 목격담

UFO 목격담

항공모함 두 배 크기 UFO 목격한 JAR 보잉 747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2건 조회 294회 작성일 21-09-07 05:43

본문

-

일본항공 1628편, 알래스카 상공에서 거대한 UFO를 발견하고 관제사에 경고!!


1-1.jpg


1986년 11월 17일, JAL 보잉 747 화물기의 일본 승무원은 미국 알래스카 동부 상공을 날면서 일몰 후 3개의 미확인 물체를 목격했습니다.


물체는 왼쪽의 어둠을 덮고 오른쪽의 밝은 하늘을 피하는 것을 선호하는 것 같았습니다. 

3명의 승무원이 처음 두 가지 이상의 물체를 관찰했습니다. 

왼쪽 객실 좌석에서 10,000시간 이상의 비행 경험을 가진 전직 전투기 조종사인 테라우치 켄주 기장.

오른쪽 좌석의 부조종사 타케노리 타메후지, 그리고 비행 엔지니어 츠쿠바 요시오.


정기 화물 비행은 11,000m(35,000피트) 고도에서 565mph(909km/h)의 속도로 자동 조종 장치로 알래스카에 진입했습니다. 

오후 5시 9분 앵커리지 ATC 항공교통관제는 알래스카 토키트나로 가는 새로운 항로를 보고했다.


1-2.jpg


 

1628 JAL이 오후 5시 11분에 선회를 종료했을 때, 

테라우치 기장은 군용 항공기라고 생각했던 그의 왼쪽과 고도 약 2,000피트(610m) 아래에 두 대의 비행기가 있음을 발견했습니다. 

이들은 비행 경로와 속도를 따랐습니다. 


오후 5시 18분 또는 5시 19분에 두 물체 모두 스택 구성을 가정할 때, 

항공기 전방 약 500피트(150m) 또는 1000피트(300m) 위치로 갑자기 이동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그들은 "일종의 역추력"을 작동시켰고 [그들의] 빛은 엄청나게 밝아졌습니다. 

측면 접근에서 비행기의 속도를 맞추기 위해 물체는 테라우치가 관성에 대한 경멸로 묘사한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물체는 중력이 존재하지 않는 것처럼 날아가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가속하고 멈추고 우리 속도로 우리를 향해 날아가서 우리가 보기에는 멈췄습니다. 

다음 순간 그는 진로를 바꿨다. 즉, 비행 물체는 중력을 이겼습니다. 

"역 펄스"는 테라우치 기장이 그 빛의 따뜻함을 느낄 정도로 3-7초 동안 빛의 섬광을 일으켰습니다.


1-3.jpg


 

이 시간(즉, 17:19:15)에 항공 교통 관제소에 통보되었으며 표시된 위치에서 교통을 확인할 수 없습니다. 

3-5분 후, 개체는 나란히 구성을 가정하고 추가 10분 동안 유지했습니다. 

그들은 파도의 움직임과 제트 노즐의 앞뒤 회전으로 평면을 따라갔고, 자동 제어 하에 있는 것처럼 보였고, 이를 더 밝게 또는 더 불투명하게 만들었습니다.


각 물체는 두 개의 직사각형 행으로 구성된 정사각형 모양을 하고 있었는데, 

이는 반짝이는 노즐이나 추진기처럼 보이는 것이 어두운 중앙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테라우치 기장은 그의 그림에서 물체가 다른 각도에서 보면 원통형으로 보일 것이며 관찰된 노즐의 움직임은 실린더의 회전에 기인할 수 있다고 추측했습니다. 


물체는 17:23:13경 동쪽 지평선 아래 지점으로 이동하면서 갑자기 사라졌습니다.


첫 번째 물체가 사라진 곳에서 테라우치 기장은 이제 그의 고도, 속도 및 방향을 반사하는 창백한 빛의 띠를 발견했습니다. 

그는 온보드 레이더의 범위를 25해리(46km) 범위로 조정하여 약 13.9km(7.5마일) 떨어진 곳에서 10시간 예상되는 방향의 물체를 확인하고 ATC에 자신의 존재를 알렸습니다. 


앵커리지는 레이더에서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했지만 비행 경로에 있는 Elmendorf ROCC는 몇 분 후 "1차 서지 리턴"을 보고했습니다.

Elmendorf : 미국 공군 시설

ROCC(북미방공사) : 지역방공 작전관제본부(regional operations control center)

Surge 서지 : 전기/전자 회로, 전기기기 또는 계통의 운전 중에 제어, 개폐조작 또는 뇌 방전에 의해서 과도적으로 발생하여 진행하는 과전압 또는 과전류

http://www.primesolution.co.kr/solutions/surge_info

 

페어뱅크스의 도시 불빛이 물체를 비추기 시작했을 때, 테라우치 기장은 항구 쪽에서 "항공모함의 두 배 크기"인 거대한 배의 윤곽을 보았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부기장 타메후지 시야에서 벗어났습니다. 테라우치는 그것을 피하기 위해 즉시 코스 변경을 요청했습니다. 

그러나 물체는 "대형"을 따라 45도 선회를 따라 동일한 상대 위치에서 35,000피트에서 31,000피트로 하강하고 360도 선회했습니다. 

그러나 페어뱅크스 공항의 단거리 레이더에는 물체가 등록되지 않았다.


앵커리지 ATC는 만텔 사건에 대한 그의 지식 때문에 조종사가 거부한 군사 개입을 제안했습니다. 

물체의 존재를 확인하기 위해 JAL 1628에 접근한 두 비행기 모두 물체를 눈치채지 못했으며 JAL 1628도 물체를 놓쳤습니다. 

JAL 1628은 오후 6시 20분에 앵커리지에 무사히 도착했습니다.



1-4.gif

Side view of cylinderical shape as seen by the air crew.

It rotated back and forth. (left to right)

승무원이 본 실린더형 물체의 측면 모습.

그것은 뒤와 앞이 회전했다.(왼쪽에서 오른쪽으로)

 

Captain's impression of what a top view would show a complete circle with exhaust ports around the circumference.

기장이 생각하는 물체의 위쪽 모습은 원주의 주위 좌측에 배기구가 있는 완전한 원형이라는 것.


Figure 9: Pilot's sketch of side and top views of a "spaceship". 

Lights were moving to left and right as indicated by arrows.

삽화 9: 조종사가 그린 "우주선"의 측면과 위쪽의 모습.

빛은 화살표가 가리키듯 왼쪽과 오른쪽으로 움직였다.


테라우치 기장은 연방 항공국의 공식 보고서에서 이 물체가 UFO라고 언급했다. 

1986년 12월, 테라우치는 교도뉴스 기자 2명과 인터뷰를 했다. 


JAL은 언론에 말한 것에 대해 재빨리 그를 질책하고 그를 행정 직책으로 옮겼다. 

그는 몇 년 후까지 조종사로 복귀하지 않았고 일본 간토 북부로 은퇴했습니다.

교도통신은 12월 24일 앵커리지에서 FAA의 공공 정보 책임자인 폴 슈루크에게 연락하여 12월 29일 UPI가 그 뒤를 따랐다.


FAA의 알래스카 지역은 FAA 사고 및 조사 부서의 수장인 존 캘러핸(John Callahan)과 상의했는데, 

이는 UFO에 대해 언론에 무엇을 말해야 할지 알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존 캘러핸은 스텔스 폭격기의 초기 비행이었기 때문에 개발 중이라는 점을 감안할 때 이러한 사건을 알지 못했다.


그는 알래스카 지역에 관련 데이터를 뉴저지 주 애틀랜틱 시티에 있는 기술 센터로 전송해 달라고 요청했으며, 

그곳에서 그와 그의 상사는 레이더 데이터를 재현하고 음성 테이프에 연결하여 동시 판독값을 촬영했습니다.


하루 후, FAA 본부에서 그들은 반 시간 이상 전체 비디오를 시청한 도널드 D. 엔겐 제독에게 통보하고 승인을 받을 때까지 

누구에게도 말하지 말고 다음 날 정부 관리 그룹을 위한 데이터의 전체 프리젠 테이션을 준비하도록 요청했습니다.


이 회의에는 FBI, CIA, 레이건 대통령의 과학 연구팀 대표들이 모이게 되었다. 

발표가 끝나자 참석한 모든 사람들은 이 사건이 비밀이며 회의가 "결코 일어나지 않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캘러한에 따르면, 관계자들은 UFO에 기록 된 레이더 데이터의 첫 번째 인스턴스를 나타내는 데이터를 고려하고 제시 된 모든 데이터를 소유했다. 


그러나 존 캘러핸은 원본 비디오, 파일럿 보고서, 그리고 그의 사무실에서 첫 번째 FAA 보고서를 보관할 수 있었습니다. 

컴퓨터 데이터에서 대상의 잊어버린 발자국도 재발견되었으며, 그 당시 하늘에 있던 모든 대상을 재현할 수 있습니다.


3개월간의 조사 끝에 FAA는 1987년 3월 5일 열린 기자회견에서 공식적으로 그 결과를 발표했다. 

여기서 폴 슈루크는 FAA의 이전 제안을 철회하여 컨트롤러가 UFO를 확인했으며 불행한 시간과 함께 "분할 된 레이더 이미지"에 기인했습니다.


그는 "FAA는 무언가가 있는지 확인하기에 충분한 서류가 없었다"며 "승무원의 설명을 받아들였다"면서도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을 지원할 수 없었다"고 분명히 밝혔다. 

맥그라스 사건은 기자들에게 제공 된 문서의 넓은 범위 중 여기에 밝혀졌다.


이 목격은 FAA 사단장이 나중에 확인한 경험이 풍부한 항공사 조종사가 관찰한 바와 같이 지상 및 공중 레이더에서 UFO 추적의 예로 특별한 언론의 주목을 받았습니다.




http://areazone51ufos.blogspot.com/2021/09/le-vol-1628-de-japan-air-lines-repere.html

♡별마음 I want to believe. The truth is out there.

추천3

댓글목록

Total 1,03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30
어제
389
최대
389
전체
1,229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