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를로스 디아즈 마르티네즈 UFO > UFO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론건맨

UFO

U F O

카를로스 디아즈 마르티네즈 UFO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306회 작성일 21-09-04 19:42

본문

-

카를로스 디아즈는 촬영과 정통 UFO 사진을 찍고 동굴에서 선박 땅을 보고

2021년 9월 01일



17-1.jpg


ufology의 역사에서, 외계인과의 만남의 여러 사례가 있으며, 그들에게 연락했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연락"한 것으로 전합니다. 

우리는 UFO가 진짜라는 사실을 부인할 수 없으며, 외계인의 존재는 여전히 논쟁의 여지가 있습니다. 

멕시코 사진작가 카를로스 디아즈의 경우 는 목격자가 UFO를 발견했을 뿐만 아니라 사진을 찍은 UFO 이야기 중 하나로 간주됩니다.


1981년 1월, 카를로스 디아즈 마르티네즈는 멕시코시티 근교의 파르케 아주스코에서 기자를 기다리고 있었고, 

잡지에 대한 평가를 하고 있었다. 새벽이었고 그는 출근을 위해 카메라를 준비하는 차에 있었습니다. 

카를로스가 기자를 만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그는 창 밖으로 바라보았고, 갑자기 계곡 하늘에 있는 이상한 노란 빛에 주의를 끌었다.


17-2.jpg

카를로스 디아즈 마르티네스


처음에 그는 그것이 산불이라고 생각했지만 물체가 그에게 접근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커다란 주황색과 타원형 UFO를 보았습니다. 

다행히 디아즈는 카메라를 준비했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완벽한 장소에 있었습니다. 차에서 나가기 시작하자, 그는 격렬하게 떨기 시작했다.


그는 차에서 내려 물체의 사진을 계속 찍은 후 물체는 곧장 날아가 사라졌다. 

디아즈는 충격에 빠져 있었고, 그 순간 그는 자신이 목격한 것을 전혀 몰랐다.


그는 이 물체를 다시 만나기 위해 같은 장소로 계속 돌아왔다. 그 물건을 보고 싶다는 그의 소망은 같은 해 3월에 이루어졌다. 

다시 한 번 디아즈는 계곡 너머로 밝은 주황색 빛을 보았고, 아주스코 공원의 숲을 포화시킨 안개와 비를 통해 물체를 주의 깊게 관찰했다. 당시 설명했듯이, 이 물체는 "중앙에 매끄러운 고리가 있는 돔 모양으로 보였고, 직경이 약 1미터에 달하는 일련의 반구로 덮여 있었다"고 설명했다.



17-3.png

디아즈가 촬영한 UFO 사진 중 하나


그 물건을 보면서 그는 감각을 느꼈고 의식을 잃었다. 

그는 나중에 그가 일어났을 때, UFO가 사라졌고 비에 젖은 옷이 말라버렸다고 주장했다. 

그는 차 앞에 주차된 다른 차가 있다는 것을 알아차렸고, 금발의 휴머노이드 실체가 그에게 다가와 다음 날 같은 장소로 돌아가서 질문에 대한 답을 구하라고 말했습니다.



17-4.jpg

콜린 앤드류스와 카를로스 디아즈, 가장 이후 농장에서 테마 작물 원에 대한 자신의 연구로 알려진 1983



디아즈는 실체의 지시에 따라 다음 날 돌아와 풀밭에 앉아 있는 실체를 발견했다. 

실체는 디아즈에게 그가 어깨를 잡은 사람이라고 말했다. 디아즈는 또한 휴머노이드가 배에서 온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의식을 잃은 동안 그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는가? 


그 후 몇 달 동안, 그의 기억은 조각으로 다시 오고 있었다. 

그는 배가 머리 위로 떠돌았고 심지어 배를 만지려고 했던 것을 기억했다. 

그는 또한 거대한 동굴에서 배가 착륙하는 것을 보았던 것을 기억했다. 


그는 동굴 내부를 다음과 같이 설명했다: 


"그것은 석순으로 가득 차 있었고, 그 중 일부는 마야 조각으로 보였다. 

동굴에서 많은 사람들이 저를 흔들며 충격을 받은 것을 보았습니다. "


그런 다음 그는 첫 번째 동굴 내부의 다른 동굴로 옮겨졌고, 

그곳에서 반짝이는 달걀 모양의 구체를 본 다음 그 중 하나에 들어갔습니다. 

디아즈는 자신을 숲으로 여겼다. "숲의 모든 디테일을 마치 통과하는 것처럼 볼 수 있었습니다. 

나는 아무것도 만질 수 없었지만, 온도와 습도를 느낄 수 있었다. 

나는 모든 것을보고 경험할 수 있었지만, 나는 육체적으로 거기에 있지 않았다. "


그 후, 그는 첫 번째 동굴로 다시 이동한 다음 차로 끌려갔습니다. 

그는 그가 신비한 지인을 받았다는 사실을 실체로부터 통보받았다. 

디아즈는 나중에 그가 여러 번 단체에 의해 연락을 받았으며 지구를 가로 질러 이 구체를 통해 여행했다고 주장했다. 


그에 따르면, 외계인들은 그의 임무가 지구의 생태를 돕는 것이라고 가르쳤다. 

디아즈의 사례는 그의 사진을 연구하고 자신의 진위를 부인 할 수 없는 많은 UFO 연구원과 전문가를 끌었다.


멕시코 TV 저널리스트이자 ufologist인 Jaime Maussan은 

디아즈의 UFO 사진이 그가 본 것 중 가장 인상적인 사진 중 하나라고 믿습니다. 

그의 이미지는 이미지 처리 전문가 짐 딜레토소에 의해 확인되었다. 

마을 연구소 투손, 애리조나, 누가 그들이 진짜라고 결론을 내렸다.


17-5.jpg

카를로스 디아즈와 그의 아내 마가리트와 콜린 앤드류스와 그의 아내 신티아


독일 언론인 마이클 헤세만은 디아즈의 사건을 7년 동안 조사해 조사한 결과, 그것이 전적으로 진실이라고 결론을 내렸다. 

그는 "사건을 발표하기 전부터 가짜의 가능성을 배제할 수 있도록 하고 싶었고, 멕시코를 12차례 방문하여 현장 조사를 위해 방문했을 뿐만 아니라 미국의 주요 전문가들과도 협의했다. 벨기에, 독일, 이탈리아. "


1983년 부터 작물 동아리에 대한 연구로 가장 잘 알려진 또 다른 UFO 연구원 콜린 앤드류스는 

1995년 10일 동안 멕시코를 방문하여 디아즈 사건에 대한 자체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디아즈는 "UFO에 들어가기 직전에 '그들은' 그가 배의 측면을 통해서만 붉은 색이 아닌 노란색 세그먼트를 통해 들어갈 수 있다고 말했다"고 설명했다.


카를로스 디아즈의 UFO 만남은 멕시코에서 가장 논의된 사례 중 하나입니다. 

그러나 언어 장벽으로 인해 전 세계적으로 도달 할 수 없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디아즈가 말한 사실과 증거는 믿을 만하며, 그의 사건은 놀랍습니다.


 

http://areazone51ufos.blogspot.com/2021/09/carlos-diaz-prend-des-photos.html


♡별마음 I want to believe. The truth is out there.

추천1

댓글목록

치우대천왕님의 댓글

치우대천왕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지구생물은 진화하는게 맞습니다. 단 자연진화가 아니라 다른 존재에 의해 인위적으로 진화되는 실험체라고 할까, 인류 역사가 고작 2백만년 인것도 이상하죠. 왜 그이전 기록은 없는지 짧은 시간에 지금처럼 진화했는지 자연적 이라 보기엔 네무 획기적이죠. 그러니 진화한게 아니라 진화된거죠

별마음님의 댓글의 댓글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진화한게 아니라 진화된거라는 의견에 공감합니다.
저도 진화론 보다는 창조론에 더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론건맨을 벗어나서 다른 사람들에게 인류는 외계인이 창조를 한 것 같다....라고 말하면?
뭐랄까...약간 장난 비슷하게 말하면 사람들이 웃고 말겠지만, 진지하게 말하면 얼굴색이 변할겁니다.
우리들 론건맨 회원들은 그래도 밖의 사람들 보다야 열려있지만.... 밖의 사람들은 경우의 수를 생각하지 않죠.
그래서 일반적이고 대중적인 말을 하지않고 다른 말을 하면 충격을 받습니다. 뇌가 계산을 못하는거죠.

그렇다고 무슨 대단한 것을 우리들이 알고 있다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를 상정해서 뇌로 하여금 고민하게 만든다는 것이 밖의 사람들과 틀린 점이라 말할 수 있겠네요.
쓰면서도 무슨말인지 종잡을 수가 없군요.^^ 아무튼 그렇다는 말씀입니다. 하하...

Total 4,7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11
어제
389
최대
389
전체
1,210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