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틀 뮤틸레이션 오레곤 아르헨티나 > UFO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론건맨

UFO

U F O

케틀 뮤틸레이션 오레곤 아르헨티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4건 조회 241회 작성일 21-08-30 07:50

본문

-

Cattle Mutilation : 

UFO 에서 나온 외계인들이 실험 목적으로 가축들의 장기나 외부 신체를 절단해 가는 현상.

마치 레이저 메스로 자른듯 신체와 장기들이 깨끗하게 도려내 사라짐.

-

 

오리건과 아르헨티나에서 신비한 가축 절단이 계속됩니다.

2021년 8월 29일


최근 오리건과 아르헨티나에서는 가축 절단의 새로운 사례가 보고 되었습니다. 

8 월 14, 2021, $4,500 블랙 앵거스 황소 휠러 카운티 그린바 목장에서 죽은 발견, 오리건.


농부는 눈, 코, 귀, 총구의 일부, 꼬리의 일부, 물론 성기가 황소의 몸에서 조심스럽게 차단되었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는 이것이 외과적으로 정확한 절개로 이루어졌다고 주장합니다.


현지 캐피탈 프레스에 따르면 20개월 만에 휠러 카운티에서 가축 절단의 다섯 번째 사례이다.


이웃 하니 카운티에서는 지난 4년 동안 5월과 7월에 2건을 포함하여 5건의 사례가 있었습니다.


모든 오리건 카운티에 걸쳐 보안관의 부서는 이러한 사건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지만, 휠러 카운티 보안관 제레미 홈즈, 누가 몇 가지 경우를 조사했다, 

휠러와 하니 카운티에서 10 사건은 여전히 열려 있으며, 그들은 모두 이상하게 유사 보인다.


동시에, 그들은 사건의 FBI에 통보했다.


이제 아르헨티나에서 일어난 최근의 사건들을 살펴보겠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손상된 동물의 특이한 사례가 지방에 표면화 되었습니다.



17-15.jpg


Hasenkamp에서, 개종은 이상한 결핍을 가진 약 400kg의 무게를 가진 암수를 발견 했습니다, 

그는 턱, 혀 및 눈의 우더, 성기, 부족했습니다.

한편, 이슬레타스 드 다이아몬드 의 부서에서, 가축 농부는 혀, 두 눈, 귀와 턱없이 죽은 자신의 염소 중 하나를 발견했다. 

턱의 살이 자르고 치아가 발견되었다고 신문 엘 원스는 보도했다.


많은 지역 주민들이 추파카브라를 비난하지만, ufologists는 이 모든 것이 외계인의 작품이라고 굳게 믿습니다. 

특히, 같은 신문 엘 원스는 우피학자 안드레아 페레즈 시몬디니의 의견을 인용, 누가 신비한 조명은 종종 가축의 절단 동안 볼 수 있다고 주장하고 

그들이 직접 링크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Simondini에 따르면 염소의 얼굴에 상처를 연구함으로써 유전 연구에 사용되는 "절단"이라고 불리는 상처 유형을 결정할 수 있었습니다.


"절단은 말, 소, 돼지, 염소, 양과 같은 동물의 많은 종에서 발견되었으며, 흥미롭게도, 모든 상처는 입, 눈 등과 같은 감각에 대한 유전적 탐구에 직접 링크가 있습니다. 

 

우리는 당국이 이에 집중하기 위해 수년 동안 싸워왔다"고 페레즈 시몬디니는 말한다.


외계인이 소, 염소 및 기타 농장 동물에서 유전 샘플을 채취하는 이유와 사람, 다른 무리 또는 야생 동물이 아닌 이유를 이해하기가 어렵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가축 이나 정부 분야에서 일하는 사람들에 의해 수행 된 비밀 유전 연구라고 믿습니다.

 

-

Vaca hallada mutilada: “No hay una explicación sobre las causas de los cortes”

소 훼손된 채 발견 "베인 원인에 대한 설명 없어" 

 

-

 

Panico en Oregon por ganado mutilado quirurjicamente

외과적으로 절단된 소에 대한 오리건주의 패닉

 

http://areazone51ufos.blogspot.com/2021/08/de-mysterieuses-mutilations-de-betail.html

-

 

♡별마음 I want to believe. The truth is out there.

추천2

댓글목록

레테님의 댓글

레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점차 이런 일들이 늘어날듯 싶어요. 사람을 대상으로도 하지 않을까도 싶구요. 물론 과거 자료  보면 이런 일들이 있었다는 증언도 있지만

별마음님의 댓글의 댓글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벌써 수십년에 걸쳐서 이젠 뭐랄까요. 아예 정례화된 것 같습니다.
대놓고 당연한 것처럼 자행되고 있는것 같아요. 저는 섬찟 하더군요. 인간이 동물에게 하는 것을 외계인도 똑같이 하는다는 것.
더 나아가서 인간에게도 한다는 것.

그렇다면 인간이란 무엇일까요? 지구에서는 왕노릇 하지만.... 우주에서는 실험을 당해야 하는 하등동물.....

뚜둔님의 댓글

뚜둔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요즘도 가축 절단 사건이 일어나고 있었군요
오래전 사건에만 국한되고 잊혀진 사건인줄 알았는데
현재 진행형이었다니 끔찍하네요 도대체  무슨 목적일까요?
과거엔 츄파카브라의 소행이다 이런 낭설도 돌았었는데
미정부와 비밀리에 협정을 맺은 외계인들의 가능성이 높다라는 이야기도 있었죠
하늘에서 고기덩어리와 핏물이 비처럼 쏟아지는 경우가 있다던데 아마도 관련이 있지 않을까 합니다

별마음님의 댓글의 댓글

별마음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

고기덩어리 핏물 말씀하시니.....
하늘에서 사람의 것으로 보이는 살점들과 몸의 장기들이 쏟아져 내렸다고 하는데요.
여기 함 보시길.... 보셨을라나....^^
http://www.sunjang.com/bbs/board.php?bo_table=ufo_alien&wr_id=14131&sfl=wr_name%2C1&stx=%EB%B3%84%EB%A7%88%EC%9D%8C&sop=and&page=2

Total 4,77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23
어제
389
최대
389
전체
1,222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