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관적으로 판단해봐도 과거 여행은 100% 불가능하고 미래 여행은 1% 가능성은 있습니다. > 과 학

본문 바로가기

뒤로가기 과 학

직관적으로 판단해봐도 과거 여행은 100% 불가능하고 미래 여행은 1% 가능성은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행복나누기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1건 조회 326회 작성일 16-07-26 01:32

본문

과거 여행이 불가능한 이유는...의외로 간단합니다. 과거 여행이 가능하다면 먼 미래에서 과거 여행 머신을 발명해 현재로 온 적이 있어야 하는데 전혀 없기때문입니다. 현재에서 과거로 간 적도 없고요. 현재 이 시점에서도 그것은 불가능합니다. 과거 여행은 100% 불가능하다고 단언합니다.

다만 빛보다 빠른 물질을 발명해내면 미래 여행은 가능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물론 그 가능성은 1%로 봅니다.

그리고 시간 여행 자체가 불가능하다고 저는 생각합니다. 인간의 상상력의 산물일 뿐...호기심은 자극하겠지만...인간이 영원히 살 수 없듯이 하늘을 날 수 없듯이 물 속에서 살 수 없듯이...시간 여행은 불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고 너무 낙담하지는 마십시오. 오히려 사실은 시간 여행이 가능해지면 세상살이 자체가 꼬여버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시간 여행은 불가능하다고 판단하는게 차라리 낫다고 보는 것입니다.
추천6 비추천0

댓글목록

Total 547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