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 사는법 .3 > 신비/기적/예언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론건맨

신비/기적/예언

신비/기적/예언

'세상' 사는법 .3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우담바라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댓글 0건 조회 62회 작성일 16-07-25 10:51

본문

앞선 글에서 개인적으로 물질적인 기부와 적선에 대해 부정적이라고 말씀 드렸습니다.
이 부분은 여러분이 잘 이해하셔야 하는게, 우리가 '선' 이라고 부르는게 진정 우주차원에서도 '선'인가 하는겁니다.

제가 자신있게 말씀드릴 수 있는건, 우리가 이른바 '선', '선행' 이라고 부르는건 인간을 기준으로 만들어진 개념일 뿐 더 넓게 세상과 우주, 만물의 기준으로 본다면 오히려 해로운 경우가 많습니다. (사실 세상을 기준으로 보자면 해가 되는 경우가 더 많습니다.  인간에게 이로움을 주는 행위중 상당부분은 자연과 세상을 해롭게 하는 행위입니다)

이 모든것이 '정신' 적인 측면을 무시하고 '물질'적인 부분에만 가치를 두는 자본주의 체제의 폐해로부터 비롯된것입니다.
꼭 물질적으로 나에게 유리해야 '좋다'고 느끼는 인간들의 관념이 문제라는겁니다.

앞서 여러차례 강조했습니다만, 세상은 내가 느끼고 인식하는 대로 이루어집니다.
내가 어떤 상황을 항상 떠올리고 그 방향으로 진행하려 하면서 그렇게 알고 살아가면 반드시 그대로 이루어집니다.
바로 '관찰자 효과'에 의해 이세상 물질의 파동이 관찰가가 알아차리는대로 물질화 되기 때문입니다.

인간은 매순간 자신의 우주를 창조하는 창조자라 했습니다.
바로 내가 내 우주의 창조주입니다.
나는 미약한 인간이 아니라 위대한 창조주입니다.
위대한 창조주가 피조물에 집착하고 피조물을 취하기 위해 전전긍긍하는 모습이 얼마나 어이없습니까?

더구나, 앞서 설명드렸듯 물질은 내가 한곳으로 모으려 하면 반드시 에너지 불균형에 의해 음의 에너지가 나에게 돌아옵니다.
이는 기본적인 물리법칙입니다.

이건 이른바 '나쁜'의도만이 아니라 '선행'을 하려는 의도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우주엔 '선'과 '악'의 구분이 없습니다.  이 부분 착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내가 선행을 위해 재물을 모은다 해도 그 행위는 역시 그 반대방향의 에너지를 축적하게 됩니다.

예를들어 내가 모은 많은 재물을 선행에 사용하기 위해 어느곳으로 옮기는 행위 역시 에너지의 이동을 초래합니다.
이는 결국 어떤 형태로건 에너지 파동의 움직임을 초래하는데, 그 행위의 의도와 다르게 영향을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서서도 설명했습니다만, 재물을 중심으로한 행동은 결국 반대방향의 역풍을 맞게 됩니다.
뭔가 원하는게 있다면 그냥 그상황을 목표로 하세요.
재물은 그에 따라 '필요한 만큼' 스스로 이동하여 찾아오게 됩니다.

즉, 내가 상황을 창조하면 물질에너지는 그 상황에 맞게 '저절로 재편'됩니다.
그게 자연 스러운 상황이지 재물이나 물질을 강제로 움직일 경우 바뀌어버린 에너지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반대방향의 에너지가 발생하는게 우주의 자연법칙입니다.

이는 선한 의도나 악한 의도와 아무 상관 없습니다.
흔히 인간의 관념에 따라 '좋은 일을 하려는거니까...' 따위는 우주와 아무 상관 없다는걸 아셔야합니다.
선과 악은 인간의 관념이 창조한 가상의 개념이지 원래 우주에 존재하는 법칙이 아닙니다.

흔히들 '사랑'이 '우주의 기본법칙'정도로 미화 찬양 하시는데, 그건 '세상 만물에 대해 갖는 기쁘고 즐거운 느낌' 정도라면 맞는 말입니다만, '인간에 대한 집착'이라면 '인간이 재물에 대해 갖는 탐욕'과 전혀 다름 없는 저급한 개념입니다.
특히 '남녀간의 사랑'은 거의 예외없이 재물에 대한 집착과 탐욕 이상도 이하도 아닌 저급한 관념의 산물입니다.

진정 언어개념의 사랑을 실천하려면 위에서 말씀드렸듯, '상대방에 대해 갖는 기쁘고 즐거운 느낌'으로 끝내야지, 상대방을 내 곁에 잡아두려거나 상대를 내가 원하는 상태로 만들려 집착하는 따위의 저급한 행위는 하지 말아야 하며, 그 상태가 지속될 경우 역시 '반대방향의 에너지'의 역풍을 맞게 됩니다.

'천상천하유아독존(天上天下唯我獨尊)' 이 말은 '내가 제일 잘났다'는 뜻이 아닙니다. '일체유심조(一切唯心造)' 이 말은 '모든 일은 마음먹기에 달렸다'는 뜻이 아닙니다. 이 세상은 존재하지 않고 오직 '나' 만이 존재하며, 내가 곧 우주요. '내 마음'이 모든것의 근원이라는 뜻입니다.

추천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1,13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회원로그인


접속자집계

오늘
211
어제
389
최대
389
전체
1,210

Copyright © www.sunjang.com. All rights reserved.